아파트투유, ‘정읍 코아루 천년가’ 등 7곳 당첨자 발표

2015-05-29 08:50
  • 글자크기 설정

'정읍 코아루 천년가' 조감도[이미지=한국토지신탁 제공]


아주경제 김종호 기자 = 29일 주택청약 홈페이지 아파트투유를 통해 ‘정읍 코아루 천년가’를 비롯한 7곳의 당첨자가 발표됐다.

당첨자 발표 단지는 정읍 코아루 천년가(전라북도 정읍시 시기동 452번지)와 거제 옥포 자이온더퍼스트(경남 거제시 옥포동 1145-2번지), 군산 대광로제비앙(전라북도 군산시 옥산면 당북리 961-1번지), 판암역 삼정그린코아 1·2단지(대전광역시 동구 판암동 대전판암지구) 등이다.
정읍 코아루 천년가는 지하 2층~지상 15층, 8개동 총 437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지난 15일 문을 연 정읍 코아루 천년가의 모델하우스에는 3일간 약 1만7000여명의 방문객이 몰렸다.

한편 아파트투유는 금융결제원이 운영하는 은행공동 주택청약 업무 홈페이지로, 청약자를 추첨하고 관리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신규 분양 아파트와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을 청약할 수 있고 당첨자 조회도 가능하다. 분양과 청약 접수 후 경쟁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청약 절차가 낯선 수요자들을 위해 주택 유형별 청약제도도 안내한다.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외환은행 등이 참여하며, KB국민은행은 별도로 홈페이지를 운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