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오는 6월 6일 ‘아바(A.V.A)’ PC방 랜파티 개최

2015-05-28 16:46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오위즈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1인칭 슈팅)게임 ‘아바(A.V.A)’에서 오는 6월 6일(토) PC방 랜파티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PC방 랜파티는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라임PC방(신천점)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린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 내 참가 신청 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된다.
랜파티에서는 ‘오픈챌린지 SUMMER’ e스포츠 대회 예선전과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먼저 ‘오픈챌린지 SUMMER’ 예선전은 ‘아바(A.V.A)’ 이용자라면 누구나 팀을 이뤄 참가할 수 있으며, 예선을 통과한 팀은 오프라인 본선대회에 진출할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존에서는 ‘이보트로 탈출하라’, ‘황당한 마라톤 대회’ 등 재미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현장 방문객에게는 PC방에서 무료로 ‘아바(A.V.A)’를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오픈챌린지 SUMMER’ 예선전 1위 입상클랜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고, 준우승 클랜은 30만원 3위는 10만원이 지급된다.

아울러 대회 참가 클랜에게는 클랜마크와 20만원의 교통비가 지원된다. 여기에 랜파티 현장 방문 이용자 전원에게는 근접무기(용문노) 아이템이 지급되며, 이벤트를 통해서도 총기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아바(A.V.A)’는 지난 23일 AVA ASIAN CUP(이하 AAC) 대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대회는 한국, 일본, 대만, 중국 등 ‘아바(A.V.A)’가 서비스되는 아시아 국가 대표들이 참가했으며, 최종 우승은 한국 대표팀 clanHeat(클랜히트)에게 돌아갔다. 우승한 clanHeat에게는 상금 1000만원이, 준우승한 대만 대표팀에게는 상금 500만원이 수여됐다.

‘아바(A.V.A)’의 PC방 랜파티와 AAC대회 결과에 대한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v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