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부암서희스타힐스'는 총 1256세대 대단지로 10년 전 가격으로 저렴하게 내 집 마련이 가능하여 실수요자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부암서희스타힐스'는 부산 신도시 중심인 서면에 위치해 있으며 백양산을 끼고 있어서 쾌적하고 자연환경이 뛰어나다.
교통도 편해 부산의 동서를 가로질러 중앙대로, 가야대로, 백양터널, 수정터널과 인접하여 다른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부암서희스타힐스'는 지하 3층~지상 29층, 15개동, 총 1256가구(전용면적 59㎡, 64㎡, 84㎡) 규모로 구성됐으며, 신평면도로 구25평과 구34평 모두 4베이 구조로 채광이 좋으며 내부 전용면적이 다른 아파트보다 넓게 빠져 있다.
특히, 발코니 확장이 무료로 제공되며, 아파트 가격대는 3.3㎡당 700~800만원대에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시공사는 서희건설이며, 자금관리는 아시아신탁이 전담한다.특히 '부암서희스타힐스'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일반분양 아파트 가격보다 분양가가 200~300만원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어서 향후 큰 시세차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일반 아파트와는 달리 프로젝트 파이낸싱(PF) 대출을 받는 시행사가 없고 일정 자격을 갖춘 조합원들이 모여 함께 구매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시세보다 저렴하게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부산 진구 부암동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 '부암서희스타힐스'의 조합원이 되려면 경남, 부산, 울산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또는 전용 85㎡이하 1주택 소유자) 세대주여야 한다.
조합 관계자는 "'부암서희스타힐스'는 부산시 진구 부암동에 약 10년 만에 들어서는 이 일대 최대의 대단지 아파트여서 주변에 거주하는 주민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으며 문의와 방문이 많다"고 전했다.
'부암서희스타힐스'는 토지매입이 90%이상 완료되었어, 현재 사업이 안정적으로 진행 중이다. 모델하우스는 방문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사전 전화예약이 필요하다.
방문예약 및 상담문의전화 : 1800-6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