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김가은, 순정 만화 비주얼

2015-05-27 01:02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SBS플러스]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연출 안길호, 극본 이문·오보현)의 포스터 촬영현장에서 주인공 정윤호(국대 역)와 김가은(송아 역)이 이상적인 키 차이로 순정만화에 나올법한 비주얼을 뽐냈다.

‘당신을 주문합니다’ 포스터 촬영현장에서 주인공인 정윤호와 김가은이 함께 포스터 콘셉트의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촬영을 이어갔다. 훤칠한 키의 윤호와 아담한 키를 가진 가은이 나란히 섰을 때의 키 차이는 누구보다 이상적이었다.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수제도시락 아뜰리에에서의 스토리를 다루고 있는 만큼 세트 역시도 여심을 사로잡는 주방의 모습이었고, 이들 역시도 쉐프 복장을 착용하며 귀여운 느낌을 자아냈다. 둘이 티격태격하는 컨셉의 촬영을 진행하며 익살스러운 표정과 포즈에 촬영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

그리고 촬영에 함께 참여한 조윤우(수리)와 백종원(비룡) 역시도 모델 포스의 큰 키와 센스 있는 유머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정윤호, 김가은, 장승조, 구재이, 조윤우, 백종원, 정이랑, 윤홍빈 등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수제도시락 아뜰리에에서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로, 7월 초 Naver tv캐스트와 SBS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