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400만명 이상이 즐긴 전작 ‘수호지’의 성공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케인글로브의 웰메이드 던전 RPG ‘던전 크러쉬 for Kakao’가 드디어 정식 출격한다.
스케인글로브(대표 이슬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던전 크러쉬 for Kakao’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된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과금 유저만 누릴 수 있었던 기존의 VIP시스템에서 벗어나 게임만 열심히 하면 VIP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해 돈을 쓰지 않고도 게임 내에서 제공하는 각종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던전 크러쉬 for Kakao’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누구나 인기 웹툰 ‘하푸하푸’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하면 매력적인 영웅 캐릭터 ‘서큐버스 로사’도 얻을 수 있다.
또한 6월 15일까지 20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구글기프트 카드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원하는 만큼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출시 후 1주일 간 매일 ‘고기’와 ‘골드’를 지급하고, ‘던전 크러쉬 for Kakao’ 구글플레이 링크를 SNS에 공유하는 유저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다이아’ 300개를 제공한다.
CBT 통해 직접 게임을 경험한 유저들의 호응과 체험기가 올라오고 있는 ‘던전 크러쉬 for Kakao’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ungeoncrush)에서도 쿠폰 공개, 공략 등록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던전 크러쉬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keinglobe.dungeoncrush.forkakao)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