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김소현,남주혁과 헤어지고 육성재와 커플되나?

2015-05-22 01:05
  • 글자크기 설정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동영상[사진 출처: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인기리에 방송 중인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서 죽은 고은별(김소현 분) 대신 고은별로서의 삶을 살고 있는 이은비(김소현 분)와 한이안(남주혁 분), 공태광(육성재 분) 사이의 삼각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이은비가 한이안과 공태광 중 누구를 선택할지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금까지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의 주된 관전 포인트는 과거 통영누리고등학교에서 이은비를 살인적으로 괴롭히고 학교폭력 가해 학생이라는 누명까지 씌워 이은비가 자살시도까지 하게 한 강소영(조수향 분)이 세강고로 전학온 후 전개되는 이은비와 강소영의 날카로운 대립이었다.

하지만 현재 강소영은 학생들의 수행평가 노트북들을 고장낸 범인으로 몰려 왕따를 당하는 처지에 몰려 있고 현재는 이은비를 직접적으로 괴롭힐 수 있는 상황도 아니다.

이에 따라 앞으로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서는 이은비와 강소영의 대립은 그 비중이 다소 줄어들고 이은비와 한이안, 공태광의 삼각로맨스의 비중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 두가지 이야기 줄기는 별개의 것이 아니라 상호 밀접히 연관돼 있다. 공태광이 이은비를 사랑하게 된 직접적인 계기도 이은비가 강소영으로부터 당하는 위협이다.

이런 점에서 이은비가 공태광을 선택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지금까지 이은비가 강소영과 정면으로 맞서고 이제는 오히려 강소영을 위협까지 하게 할 정도가 되는데 공태광은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사실 이은비가 강소영과 맞서는 데 있어 한이안은 거의 도움을 주지 못했다.

공태광은 과거 강소영으로부터 당한 학교폭력 기억 때문에 세강고로 전학온 강소영을 극도로 무서워하는 이은비에게 강소영에 정면으로 맞서도록 용기와 힘을 준 친구다. 무엇보다 공태광은 강소영으로 인해 지금의 고은별이 사실은 이은비라는 것을 알게 된 후 이은비를 사랑하게 됐다.

공태광은 이은비에게 “너 강소영에게 쩔쩔매는 거 정말 보기 싫거든”이라며 “강소영이 네 뒷조사 같은 거 하지 않게 확 밟아버리라고. 넌 고은별이니까. 강소영은 벌써 너의 필체와 이은비 필체가 똑같다는 것까지 다 알아버렸는데 너는 언제까지 난 아니라고만 하고 있을거야. 내가 도와줄게. 네가 고은별로 살 수 있게”라고 말했고 이를 계기로 이은비는 고은별로 완벽히 변신해 오히려 강소영을 위협하게 될 정도가 됐다.

반면 한이안은 역시 강소영으로 인해 지금의 고은별이 이은비임을 알게 돼 엄청난 혼란에 빠졌다.

이런 점에서 이은비는 한이안과 헤어지고 공태광과 커플이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이은비가 한이안과 헤어지고 공태광과 커플이 된다고 장담하기는 이르다. 그 동안 이은비는 한이안과 데이트를 하는 등 사귀면서 한이안의 따뜻한 배려에 그만 자신도 한이안을 사랑하게 됐다. 이로 인해 본인이 먼저 한이안에게 자신이 이은비임을 고백하려 했다.

한이안도 지금의 고은별이 이은비임을 알게 됐지만 여전히 이은비에 대한 사랑이 없어진 것은 아니다. 이은비도 자신이 사랑했던 고은별의 쌍둥이 여동생으로 사랑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 더구나 한이안은 이은비에게 "나는 달라진 고은별이 더 좋다"고 말하기까지 했다.
 
과연 이은비는 한이안과 공태광 중 누구를 선택하게 될까? 이는 앞으로 이은비가 강소영의 위협으로부터 벗어나게 하는 데 누가 더 많은 도움과 힘을 주느냐 등에 따라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