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7’ 참가자 모집

2015-05-14 11:22
  • 글자크기 설정

홈페이지 응모 통해 현대차 보유 고객 총 70쌍 초청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 이어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 전할 것

현대차가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7 참가자를 모집한다. 현대차 보유고객이면 현대차 홈페이지서 원하는 테마를 선택 해 응모 가능하다.[사진=현대차]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현대자동차는 명사(名士)와 함께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5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7(The brilliant Korea Season 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사와 함께 다양한 주제로 여행을 떠나는 테마 기행 이벤트로 2012년 시작된 이래 고객들이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각 분야의 명사들과 함께 공통의 주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까지 7회째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번 시즌7 이벤트는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14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70쌍(부부 동반, 테마별 35쌍)은 대한민국 대표 명사와 함께 1박 2일 일정의 여행을 하게 될 예정이다.

첫 번째 테마는 ‘신병주 교수와 함께하는 독립운동 시간여행’으로 6월 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6월 13일부터 1박 2일간 신병주 교수와 함께 천안독립기념관, 유관순 열사 생가지, 이동녕 선생 기념관 등 대한민국 독립운동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역사여행을 체험할 예정이다.

또 민속마을 관람, 레일 바이크, 오이 수확 등 고객들의 즐거운 여행을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두 번째 테마는 ‘서경덕 교수와 함께하는 근현대사 문화여행’으로 6월 8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6월 20일부터 1박 2일간 서경덕 교수와 함께 근현대사의 아픔과 희망의 역사가 숨쉬는 전북 군산 및 충청남도 일대에서 명소를 둘러보는 여행을 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근대문화역사거리, 동국사, 윤봉길 의사와 월남 이상재 선생 생가지 등 주요 명소 탐방과 더불어 천연염색 스카프 만들기, 임실 치즈마을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 일곱 번째로 진행되는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이 고객들에게 또 다른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5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7’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35명씩 6월 4일, 11일 테마별로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