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남태현, 음악 작업실 콘셉트 ‘라인플레이’ 공식룸 오픈

2015-05-12 01:02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YG Entertainment]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위너 남태현이 세계 최대 아바타 서비스인 ‘라인플레이’에 공식룸(http://play.line.me/)을 오픈했다.

오늘(11일) 오전 11시, 웹드라마 ‘0시의그녀(극본:윤진,연출:이철민)’를 통해 연기자로 첫 발돋움한 남태현이 ‘음악 작업실’ 콘셉트의 라인플레이 공식룸을 신규 오픈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인플레이는 자신의 아바타(캐릭터)를 꾸미고 이를 통해 친구들과 소통하도록 한 스마트폰용 커뮤니티 서비스다.

남태현의 라인플레이 공식룸은 작곡 공간, 녹음실, 노래방 등 음악 작업실 콘셉트로 구성됐다. 평소 음악 작업실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남태현만의 공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느낌으로 위너 로고가 새겨진 소품들과 마이크, 건반, 스피커 등 깨알 같은 디테일이 눈길을 끈다. 또 전체적으로는 감성적이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아이보리 색으로 꾸며져 남태현이 지닌 부드럽고 훈훈한 매력을 한층 더 강조해준다.

공식룸 신규 출시와 함께 남태현은 라인플레이 글로벌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ineplay.global)을 통해 축하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가죽자켓을 입고 아바타와 똑 닮은 모습으로 깜짝 등장해 “배우로 변신한 태현이와 ‘라인 플레이’ 함께 해요! 웹드라마 ‘0시의 그녀’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남태현 라인플레이 신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웹드라마 ‘0시의그녀’에 등장하는 ‘오르골’과 남태현의 싸인, 위너 포스터 세트, 문화 상품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본 이벤트는 라인플레이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지난 해 신인그룹 위너의 보컬로 데뷔해 뜨거운 관심을 받은 남태현은 뛰어난 노래 실력뿐 아니라 ‘고백하는거야’, ‘이 밤’ 등의 자작곡을 선보이며 작곡가로서의 가능성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새롭게 배우로 변신한 남태현의 첫 데뷔작 ‘0시의 그녀’는 지난 4일부터 네이버 TV CAST (http://tvcast.naver.com/midnight)를 통해 매일 차례로 한 회씩 공개돼 인기몰이 중이며, 오늘 오후 6시 5화가 공개된다. 또 오는 14일, MBC 에브리원 채널을 통해 5화부터 8화까지 연속 방영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