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5월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배우자·자녀를 위한 맞춤형 경품을 제공해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달 한달 간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국 유니버설 스튜디오 여행상품권(1명, 500만원 해외여행 상품권으로 제공) △정관장 홍녹천 골드(100명) △또봇 장난감 (200명) △베스킨라빈스 어벤져스 케이크(300명) 등 601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방문객 전원에게는 편의점에서 교환 가능한 비타 500(125ml, 2병) 쿠폰을 선물할 예정이다. 어린이 고객에게는 ‘기아차 브랜딩 매직스티커’를 제공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자동차에 대한 친밀감을 높일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자는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참신한 이벤트를 통해 기아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기아차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브랜드 체험 마케팅을 전개해나가고 있다. 지난 3·5일에는 서울 광화문 광장과 어린이대공원에서 어린이날 기념 ‘5월 기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2월에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김포점) 내 키즈카페에 기아 브랜드 체험 공간을 마련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