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갓오브하이스쿨’ 프리미엄 테스터 모집 및 사전등록 실시

2015-05-06 15:1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신작 모바일 게임 ‘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갓오브하이스쿨)’의 프리미엄 테스터 모집 및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갓오브하이스쿨’은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을 원작으로 시우인터렉티브(공동대표 박진형,최영욱)가 개발하고 NHN엔터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횡스크롤 3D 액션 RPG다.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은 박용제 작가가 2011년 4월 네이버웹툰에 최초 연재를 시작, 4년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스테디셀러 작품으로 전 세계 고등학생 중 가장 강한 1인을 가린다는 내용이 주된 스토리다.

모바일 게임 ‘갓오브하이스쿨’은 네이버웹툰과 제휴해, ‘진모리’와 ‘유미라’, ‘한대위’ 등 주요 캐릭터는 물론, 모든 등장 인물들이 출연하는 본격 하드코어 액션 RPG로 재탄생 됐다. 이는 최초 기획부터 웹툰 원작 그대로를 재현한 유일한 게임으로, 화려한 스킬과 액션감을 3D로 구현해 보는 즐거움과 플레이어의 손맛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뇌전’과 ‘월광검법’, ‘해태의 술’ 등 각 캐릭터가 웹툰에서 사용하는 스킬이 게임 내에서도 완벽하게 적용됨은 물론, SD캐릭터가 아닌 실사형의 8등신 캐릭터가 등장, 보다 통쾌하고 실감나는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NHN엔터는 5월 15일까지 프리미엄 테스터를 모집하는 한편, 6월 예정된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인원을 모집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테스터를 신청하면 사전등록에 자동으로 참가하게 되는데, 프리미엄 테스터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골드와 루비가 지급되며, 사전등록 참여자는 ‘갓오브하이스쿨’ 스타터팩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푸짐한 경품이 주어지는 뽑기 이벤트도 절찬리에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신청시 뽑기권 3장이 기본으로 주어지며, SNS를 통해 관련 영상을 공유하거나 카카오톡으로 친구 초대하면 1일 1개씩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여기서 모은 뽑기권을 통해 아이폰6플러스와 소니 헤드폰,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은 물론 ‘갓오브하이스쿨’ 한정판 피규어와 열쇠고리 세트 등 다양한 현물 이벤트 당첨의 기회도 가능하다.

사전등록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유저 모두 가능하며, 프리미엄 테스터의 경우, 안드로이드 이용자에 한해 ‘갓오브하이스쿨’ 토스트 페이지(https://events.toast.com/GodOfHighschool/preRegister.nhn)에서 신청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