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다크어벤저2(DARKNESS REBORN)’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레이드를 추가하는 등 대대적인 콘텐츠 강화에 나서 관심이 집중된다.
우선 이번 정기 업데이트에서는 레이드가 새롭게 개편되면서 보스 ‘크로고스’가 등장했다. ‘크로고스’는 ‘화염’, ‘냉기’, ‘번개’, ‘독’을 보유해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최상위 등급인 ‘고대 장비’와 합성 시스템을 새롭게 탑재했으며, 강화 비용 밸런스와 장비 진화 시스템을 업그레이드시키는 등 유저 편의에 맞춘 콘텐츠를 가세시켰다.
‘다크어벤저2’는 게임빌과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의 협력 시너지가 돋보이는 대작 액션 MORPG다. 특히 전 세계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장기적인 안목의 유저 맞춤 서비스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올라선 게임이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1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 신규 접속 유저들에게 100솔, 경험치∙속도 부스터, 에너지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arkavenger2gamevil)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