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 라네즈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대표적인 제품은 '라네즈 뉴 베이직 2종(건성)'이다. 피부의 기본적인 컨디션을 관리해주고, 24시간 마르지 않는 풍부한 수분감을 전해준다.
'라네즈 퍼펙트 리뉴 2종'은 에너지 넘치는 젊은 피부를 원하는 이들에 적당하다. 라네즈 퍼펙트 리뉴는 피부 건조, 칙칙함 등의 초기 노화 징후를 경험하는 젊은 여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퍼펙트 리뉴의 스킨차저 콤플렉스가 세포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켜 탄력 있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라네즈의 워터뱅크 젤 크림 EX'세트도 인기다. 산뜻하고 시원한 사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하루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미세한 입자의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워터가 피부 깊숙이 빠르게 침투하는 보습 바이오진TM이 적용됐다.
‘액티브워터 2종'세트는 촉촉하고 건강한 남성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강력한 활력 수분 충전과 효모 추출물이 피부 속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도와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의 유수분 균형이 잘 맞는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남성들에게 인기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담긴 구성으로 이번 기획세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