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중 가장 서울과 가까운 내담타운하우스 토지분양 실시

2015-04-24 17: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최근 용인 수지구 동천동은 동천2지구 개발사업과 2015년 말에 개통되는 신분당선 동천역과 더불어 동천동 일대의 개발 호재가 연이어 계속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이미 동천2지구 일대 주변 땅값은 높은 상승률을 보이고 있으며, 동천2지구와 가장 근접 한 내담타운하우스가 최근 실 수요자와 투자자들부터 주목을 받는 가운데 분양을 시작한다.

도시의 숨 막히고 답답한 환경을 벗어나 층간소음 걱정 없이 자연 속에서 삶의 여유로움과 마음의 힐링을 얻을 수 있는 타운하우스, 전원주택, 별장, 팬션 등을 많이 찾고 있으나 현실은 수도권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가 많아 출퇴근이 어렵고, 각종 편의시설이 부족하여 어려움이 많았다.

용인 수지구 동천동 단독형 타운하우스 내담마을은 이러한 문제점들을 완벽하게 해결해 준다.

내담마을은 용인타운하우스 중에서도 서울과 가장 가까운 거리에 위치(동천동이 지리적으로 용인에서는 서울과 가장 가까운 거리)하고 있고, 강남권까지 15분 만에 출퇴근이 가능하며, 판교와 분당도 5분 이내 거리로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이미 주거환경이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어 동천동 각종 편의시설과는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앞으로 동천 2지구가 개발되면 동천1,2 지구의 편의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생활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어진다.

또한 기존의 다른 타운하우스와 달리 오르막이 거의 없는 평지수준의 지형이며 주 대로변과 상당히 인접해있다. 이러한 편리시설과 가까운 초등학교 등은 30- 40 세대의 기호에도 부합된다고 관계자들은 말한다.

내담마을이 주목 받는 이유는 또 있다. 기존 타운하우스는 주택이 정해진 대로 지어야 해서 위치는 마음에 들었으나 주택이 마음에 들지 않아 선택을 못했다면 내담타운하우스에서는 이런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 내담마을이 제시하는 4가지타입에서 고를 수도 있고 나에게 맞는 평형과 설계를 따로 할 수도 있어 내 옷을 입듯이 나에게 맞는 집을 가져갈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아파트 1채 가격으로 개별 등기되는 내담 타운하우스는 향후 상당한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내담 타운하우스에 대한 문의와 관심이 급증할 수 밖에 없는 이유라고 분양 관계자가 전했다.

구조적인 설계부분은 동천동에 위치한 내담타운하우스 홍보관을 방문하면 눈으로 확인 가능하며, 방문 전 전화예약은 필수, 1차로 12가구를 분양예정이며 선착순 확인이 중요하다. 분양문의:1800-6975
 

[용인타운하우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