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소촌동 ‘모아엘가 에듀퍼스트’ 모델하우스 24일 오픈

2015-04-24 12: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광주 소촌동 '모아엘가 에듀퍼스트' 광역지도]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최근 광주광역시 아파트의 매매가 및 전세가 시장이 들썩이고 있다. 특히 아파트는 다양한 영향에 의해 시세가 변동을 한다고 한다. 입지와 학군, 역세권, 공원 등 쾌적성 등 여러가지 영향이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가운데, ㈜모아주택산업이 광산구 수완지구 모아엘가를 시작으로, 남구 봉선동 모아엘가, 선운택지 모아엘가의 성공적인 분양에 이은 4번째 ‘시리즈 아파트’인 소촌동 ‘모아엘가 에듀퍼스트’ 모델하우스를 24일 오픈하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 모델하우스 방문자에게 위닉스 공기 청정기, 일레시온전기그릴, 필립스 전기포트, 유닉스 드라이기, 컵라면, 섬유유연제, 야외돗자리 등을 준비하였으며, 화덕피자, 솜사탕, 카페테리아 운영을 하면서 먹을거리도 제공한다.

또한, 소촌동 ‘모아엘가 에듀퍼스트’는 계약금 1,5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전매 무제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청약일정은 4월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순위 청약, 30일 2순위 청약을 진행 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5월 8일 진행하며, 5월 13~15일까지 3일간 계약 접수를 실시한다.

광주 소촌동 ‘모아엘가 에듀퍼스트’는 실수요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59m² 소형아파트로서, 총 233가구 지하1층~지상15층 4개동으로 구성된 아파트이다.

어룡초, 정광중, 정광고가 단지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서 초등학교에서 고등학교까지 도보거리의 우수한 통학 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 수완, 상무, 선운지구를 빠르게 연결하는 무진대로, 상무대로가 인접하여 이동이 편리하며, 지난 2일 개통한 호남고속철도 송정역을 이용해 광주 외곽으로도 빠르게 움직일 수 있다. 서울까지도 1시간30분 정도면 도착이 가능하다.

대형마트를 비롯한 병의원, 학원가, 다양한 쇼핑 편의시설 등이 지척에 위치해 있어 편의성도 빠지지 않으며, 아파트와 가까운 어등산은 앞으로 국제수준의 문화관광단지로 조성 될 예정이다.

㈜모아주택산업 관계자에 따르면, “광주 소촌동 ‘모아엘가 에듀퍼스트’는 전매제한 기간이 없어 투자에 대한 리스크 부담이 줄어들고, 소형아파트의 프리미엄으로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문의전화가 많다”라고 밝혔다.

모델하우스는 광주시 북구 중흥동 323-5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 062-523-2007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