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핫샷 멤버 티모테오가 SNS를 통해 샤이니 태민과 절친 인증샷을 공개하면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2일 티모테오는 핫샷 공식 트위터를 통해 “사진 이제야 올리넹 컴백한다고 많은 조언해줘서 고마워 태민아 조심히와”라는 말과 함께 태민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합 아이돌 그룹 핫샷은 지난해 10월 첫 번째 싱글 '테이크 어 샷(TAKE A SHOT)'으로 '핫'하게 데뷔했다. 핫샷은 엑소의 ‘으르렁’과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원 레스 론리 걸’을 만든 프로듀서 신혁이 이끄는 작곡팀 줌바스와 작업한 곡 ‘테이크 어 샷’을 발표하고 성공적인 데뷔를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데뷔 전부터 진행된 팬미팅으로 두터운 팬덤을 구축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핫샷은 올 초 일본 타워레코드 데일리차트 2위에도 오르는 등 신인 아이돌로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핫샷의 여섯 멤버들은 완벽한 실력만큼이나 엄청난 매력으로 가요계를 뒤흔들 준비를 마쳤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잘생겼다”, "둘다 완전 멋있다”, “옷도 잘입네”, "둘이 절친이였구나 몰랐네 보기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핫샷은 오는 24일 발매 예정인 앨범 '엠아이핫샷?'(Am I Hotshot?)으로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