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명차가버섯, 차가버섯 1+1 마지막 '공동구매' 실시

2015-04-22 09:2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김동명차가버섯'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러시아산 차가버섯 전문기업 김동명차가버섯(www.amcare.co.kr)에서 4월 21일부터
‘차가버섯 1+1 공동구매 행사’(500g 구매 시 500g 추가 증정)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김동명차가버섯에서 준비한 마지막 1+1 공동구매 행사다.

1+1 공동구매 제품은 러시아 천연물질 추출전문 ‘알타이 비스테라’ 사에서 생산한 최고 등급의 차가버섯 추출분말로 김동명차가버섯에서 이벤트용으로 특별히 준비한 제품이다.

러시아 알타이의 청정지역에서 16헥타르에 이르는 광대한 토지에 각종 약초를 유기농법으로 재배하는 비스테라사는 이렇게 생산한 약초 추출물을 약품 제조에 이용하는 제약회사를 자회사로 두고 있다.

알타이 비스테라에서 추출한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6개월이 넘는 다양한 테스트를 거친 뒤, 김동명차가버섯과 자연요법연구소 초록에서 품질을 보증한다.

기존에 진행했던 차가버섯 1+1 공동구매 행사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아 추가 행사요청이 쇄도한 바 있다. 이번 마지막 공동구매 행사 제품도 러시아 약초청 기준에 부합하는 품질좋은 제품을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차가버섯이 필요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다.

김동명차가버섯 관계자는 “이번 1+1 차가버섯 공동구매 행사를 통해 제공되는 차가버섯 제품이 시중가격의 절반 정도로 저렴한 77만 5천원에 제공되는 만큼 50세트 한정으로 진행한다.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리고 싶지만 물량을 많이 준비할 수는 없어서 안타까운 마음”이라고 밝혔다.

주산지가 러시아인 약용버섯인 차가버섯은 인체내에서 면역세포를 강화하고 생리활성 작용을 하는 항암식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러시아에서는 1950년부터 정부에서 공식 허가하여 암, 당뇨 치료제로 널리 쓰이고 있다.

한편, 현재 1+1 공동구매 행사외에도 가정의 달 추천 공진대환 및 차가버섯 선물세트 행사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1+1 차가버섯추출분말 공동구매 행사나 차가버섯 먹는법, 섭취량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김동명차가버섯 고객센터(080-9090-8000)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