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유니크 타이틀곡 'EOEO(이오이오)' 티저영상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04/17/20150417091202386725.jpg)
유니크 타이틀곡 'EOEO(이오이오)' 티저영상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유니크의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EOEO(이오이오)'의 티저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17일 00시 위에화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트위터에는 유니크의 첫 미니앨범 [EOEO]의 동명 타이틀곡 'EOEO(이오이오)'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초의 티저 영상속에는 유니크 멤버들이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치명적인 섹시미를 과시하며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는 것.
‘EOEO’는 UNIQ(유니크)의 데뷔 싱글 인 ‘Falling in love’를 통해 유니크의 특별함을 선보인바 있는 신혁 프로듀서와 그의 프로듀싱 팀인 줌바스 뮤직 팩토리가 프로듀싱 한 곡이다. 관악기를 메인 테마로 해 곡 전체를 이끌어가는 힙합 트랙 곡으로 국내 곡들에서는 많이 시도되지 않았었던 Urban R&B 스타일의 멜로디에 긴박함을 나타내는 의성어를 사용하여 UNIQ(유니크)만의 거침 없는 정체성과 패기 넘치는 열정을 담아냈다.
유니크는 4년여의 트레이닝 기간으로 다져진 막강한 실력과 데뷔 이후 한국과 중국 등 아시아의 다양한 국가를 넘나드는 다국적 활동으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또한 'Scream 2015-iQiyi의 밤에서 '2015년 제일 기대 되는 그룹' 및 '텐선트 응용바오 APP의 밤'에서 '올해 제일 잠재력 있는 아시아 그룹' 등을 수상하며 시상식을 휩쓸고, 중국 국민 스포츠브랜드 '터보'의 모델로 선정되는 등 중국내서 주목 받는 그룹으로 손꼽히게 됐다.
한편 유니크는 4월 22일 쇼챔피언에서 첫 컴백무대를 가지고, 첫 번째 미니앨범을 4월 24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