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유병수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과 이인배 학장이 지난 7일 한국폴리텍대학에서 열린 산학 협력업무 협약 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파머스 빌리지 제공]](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04/08/20150408182537653867.jpg)
유병수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과 이인배 학장이 지난 7일 한국폴리텍대학에서 열린 산학 협력업무 협약 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파머스 빌리지 제공]
아주경제 임봉재 기자 = 카페 프랜차이즈 ㈜파머스빌리지(대표이사 유병수)는 지난 7일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와 산학 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서 유병수 대표이사와 이인배 학장을 이같은 협약서에 서명했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신기술 발전에 따른 산업체 요구 인력 정보 공유 ▲직무능력 향상교육 참여 ▲산·학 관련 행사 및 프로그램 상호지원 ▲졸업생 취업 협조 등에 공동 노력하게 된다.
이에 이인배 학장은 "국내 최고의 전문기술교육대학과 지속적인 상호 교류를 통해 서로에게 도움을 주는 관계를 유지하자"고 답했다.
㈜파머스빌리지는 전수창업 방식의 신개념 프랜차이즈 회사로 바리스타 교육, 카페 창업, 로스팅 교육을 하고 있다. 특히 생두 수입부터 전 제조과정의 체계적인 인프라를 구축한 것을 주축으로 12개 매장을 운영하며, 커피와 브런치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 2013년 8월에는 중국 텐진에 매장을 오픈하는 등 해외시장 진출에도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