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아제라’의 공개 서비스(OBT)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와 캐릭터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아제라’의 공식 홈페이지(azera.halgame.com)를 통해 이용자들이 자신이 선호하는 캐릭터를 선점할 수 있는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오는 7일(화)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게이머들은 전사, 마법사, 궁사, 암살자, 마탄사 중 하나를 선택해 캐릭터를 생성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2만원권 BHC 치킨 상품권이 제공된다.
‘아제라’는 쉬운 게임성을 내세우고 있는 클래식 MMORPG로 20대부터 40대 남성 게이머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3개 국가 간 대규모 전쟁, 풍부한 정치 시스템, 전투에 특화된 마갑기(특수병기)를 활용한 전투, 개성 넘치는 5종의 캐릭터 등을 통해 RPG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장현 사업부장은 “이용자들에게 원하는 캐릭터를 먼저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8일에 있을 공개 서비스가 순조롭게 실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마무리 중에 있다”고 말했다.
클래식 MMORPG의 귀환을 내세우고 있는 ‘아제라’는 오는 4월 8일 공개 서비스에 본격 돌입하게 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azera.hal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