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 2단지, 분양마감 앞두고 문의 증가

2015-04-01 11:43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호반건설의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 2단지가 분양마감을 앞두고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는 1단지 100% 조기분양이라는 쾌거에서 비롯된 결과로 보여진다.

1단지 567가구, 2단지 1,100가구가 합쳐져 총 1,667가구의 브랜드타운을 형성하게될 ‘호매실 호반베르디움’은 호매실지구 내 민간 건설사가 공급한 최초의 아파트로 최고의 입지 및 합리적인 분양가 등을 자랑하고 있다.

지하1층, 지상 15~25층 아파트 13개동으로 구성되며 전 가구 수요자들로부터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 상품으로만 구성된다. 남향 위주로 세대를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며, 판상형 구조 및 4Bay 4Room으로 설계해 중소형임에도 방을 4개까지 활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타입별 상이).

게다가 냉장고장, 다용도 김치냉장고장, 별도로 시스템 선반이 있는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 공간으로 주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일부 확장 시 제공, 타입별 상이),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 취향의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타입별 상이).

어린이놀이터와 작은 도서관, 주민운동시설 등 단지 내의 다양한 커뮤니티 및 인근에 위치한 홈플러스, 서수원 터미널, 서수원 이마트, 농협 하나로클럽, 수원역, AK백화점, 롯데몰 등으로 인해 입주민들은 윤택하고도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을 예정이다.

계획 중인 신분당선이 연장(예정) 되면 광교, 판교, 강남까지 쉬운 이동이 가능하고 호매실 IC를 이용해 과천~의왕 고속화 도로, 수원~광명 고속화도로(공사중) 등을 이용할 수 있어 강남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한 교통 환경을 가지고 있다.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 인근에는 30만㎡규모의 수원 R&D 사이언스 파크가 2019년 준공될 예정이어서 배후 수요는 더욱 풍부해질 것으로 보이며, 호매실 도서관 개관 및 5000석 규모의 돔구장과 축구장, 농구장 등을 갖춘 수원 제2체육관도 올해 준공될 예정이어서 체육문화시설의 이용 또한 편리할 전망이다.

한편, 호반건설은 26년간 전국에 8만 8천여 가구의 아파트를 공급한 주택전문건설회사로 작년에는 15365가구를 공급해 주택공급 실적 1위에 오른 바 있으며(일반분양 기준), 대한주택보증의 최고 등급인 AAA등급의 신용도 및 뛰어난 재무건전성으로 잘 알려져 있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호매실지구 및 호반베르디움의 높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며, “일부 잔여세대만 남아 이를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매일 계속되고 있다”고 전했다.

호매실 호반베르디움 2단지의 견본주택은 수원시 KBS 드라마센터 인근(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63-11번지)에 위치해 있다. 문의 : 1800-8355
 

[호매실호반베르디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