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일본] 김재중, 일본서 '트라이앵글' 팬미팅…OST 열창에 팬들 감동

2015-03-25 13:49
  • 글자크기 설정

[김재중/사진=씨제스]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김재중이 일본서 드라마 '트라이앵글'로 현지 팬들을 만났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어제(24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트라이앵글 팬미팅'을 가졌다. 팬미팅에서 김재중은 드라마 '트라이앵글'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그 동안 선보였던 드라마 OST들을 열창하며 일본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김재중은 밝은 헤어 컬러와 함께 봄 날씨에 어울리는 캐주얼한 의상으로 등장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어진 순서에서 김재중은 '트라이앵글'에서 선보였던 액션, 눈물, 멜로 등의 명장면 다시 보기부터 '허영달' 캐릭터를 맡으며 인상 깊었던 장면에 대한 토크를 나눴다. 이 가운데 김재중은 '허영달'의 희로애락을 직접 귀여운 캐릭터로 표현하며 남다른 센스를 발휘해 회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트라이앵글' OST중 본인이 직접 애절한 가사를 담은 메인 테마곡 '싫어도'와 2011년에 출연했던 '보스를 지켜라' OST '지켜줄게' 등을 열창해 감동을 전하기도. 

한편 군입대를 결정지은 김재중은 오는 28~29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콘서트 'The Beginning of The End'를 통해 국내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