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링크]"뇌섹남 비켜!"뇌섹미녀삼총사가 왔다...신아영·윤소희·남지현(택시)

2015-03-25 09:14
  • 글자크기 설정

'택시' 신아영-윤소희-남지현 뇌섹녀 특집, 공부비법 모음

아주경제 강아영 기자 =

[사진=신아영 맥심/남지현 bnt world/윤소희 아레나 화보]


뇌섹남을 아시나요? 다소 생소한 말일 수도 있지만 요즘 방송가에는 '뇌섹남'이란 신조어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습니다. 뇌섹남은 '뇌가 섹시한 남자'의 준말인데요. 뇌섹남의 조건으로 꼽자면 출중한 외모, 몸매보다는 지적인 능력이 탁월한 남자로서, 학벌과 좋은 스펙까지 갖춰야 진정한 '뇌섹남'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논리정연하고 유머감각까지 갖췄다면 뇌섹남으로 볼 수 있지요. 최근 지성미를 가진 뇌섹남이 '얼짱', '몸짱'을 밀어내고 여심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런 경향에 편승해 tvN에서는 '뇌섹시대-문제적남자'라는 프로그램을 선보여 큰 호응을 받기도 했는데요.
24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뇌가 섹시한 여자' (이하 뇌섹녀) 3인이 출연해 '뇌섹녀' 특집 꾸려 이에 대한 반응이 뜨겁습니다. 이날 택시에는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방송인 신아영, 배우 윤소희, 남지현이 출연했습니다. 이들의 넘사벽 스펙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윤소희는 과학 영재 출신으로 현재 카이스트에, 남지현은 서강대학교에 재학 중이며 신아영은 미국 하버드 대학교를 졸업한 재원이라고 합니다. 이날 특집을 통해 뇌섹녀들만의 공부 비법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뇌섹남에 대적하는 뇌섹녀들만의 매력, 함께 보시죠.
 

24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뇌가 섹시한 여자'(뇌섹녀) 특집으로 꾸며져 하버드 출신 신아영, 카이스트 출신 윤소희, 서강대에 합격한 남지현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사진=tvN 신아영 윤소희 남지현 택시]

 

신아영, 남지현, 윤소희가 택시에 출연 인증샷을 남겼다[사진=남지현 페이스북, 신아영-남지현-윤소희]



‘택시’ 남지현, 신아영·윤소희와 함께 인증샷 ‘찰칵’…다함께 브이 손짓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