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는 다음달 3~12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5 서울모터쇼’에서 쉐보레 빅 쇼 온라인 이벤트 응모 접수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쉐보레 빅쇼는 △쉐비 스타 쇼케이스 △쉐보레, 박지성을 만나다 △쉐미 모델과 함께하는 1:1 가이드 투어 △쉐보레 레이싱팀과의 만남 4가지로 구성된다.
쉐비 스타 쇼케이스는 쉐보레 전 차종 라인업을 직접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새롭게 바뀐 쉐보레 부스 현장을 보고 현장 퀴즈 이벤트에도 참가하게 된다. 모터쇼 기간 중 하루 두차례 쉐보레 레이싱 모델과 1대 1로 쉐보레 부스를 투어하며 쉐보레 차량을 둘러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프로레이서이자 탤런트 안재모와 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 겸 선수는 5일 참석해 팬사인회 및 포토 타임을 진행한다. 쉐보레 레이싱팀은 지난해 CJ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에서 시즌 5연승으로 종합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팀 통산 종합 6회 우승과 이재우 감독 겸 선수의 5회 종합 챔피언 및 3년 연속 ‘올해의 드라이버상 수상’ 등의 성과를 냈다.
이벤트의 응모기간은 다음달 1일까지다.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4가지 프로그램 중 본인에게 꼭 맞는 것을 선택하면 된다. 당첨자는 이달 30일과 다음달 2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총 260명에게 2015 서울모터쇼 관람 티켓 등 혜택이 주어진다. 쉐보레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추가 추첨이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쉐보레는 다음달 2일 오전 7시 50분~8시 30분에 열리는 쉐보레 프레스 컨퍼런스를 인터넷과 모바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생중계는 모바일웹(http://www.ustream.tv/chevroletseoulmotorshow2015), 한국GM 기업 블로그(http://blog.gm-korea.co.kr)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