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박지성·레이싱모델과 함께 서울모터쇼 즐겨요”

2015-03-24 18:09
  • 글자크기 설정

‘쉐보레 빅쇼’ 온라인 이벤트 응모 접수 실시

[사진=쉐보레 빅쇼 홈페이지]

아주경제 이명철 기자 =‘캡틴’ 박지성을 만나 사인을 받고 레이싱팀 및 레이싱모델과 함께 쉐보레의 차를 둘러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쉐보레는 다음달 3~12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5 서울모터쇼’에서 쉐보레 빅 쇼 온라인 이벤트 응모 접수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쉐보레 빅쇼는 △쉐비 스타 쇼케이스 △쉐보레, 박지성을 만나다 △쉐미 모델과 함께하는 1:1 가이드 투어 △쉐보레 레이싱팀과의 만남 4가지로 구성된다.

쉐비 스타 쇼케이스는 쉐보레 전 차종 라인업을 직접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새롭게 바뀐 쉐보레 부스 현장을 보고 현장 퀴즈 이벤트에도 참가하게 된다. 모터쇼 기간 중 하루 두차례 쉐보레 레이싱 모델과 1대 1로 쉐보레 부스를 투어하며 쉐보레 차량을 둘러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다음달 4일에는 쉐보레가 후원하는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 및 국가대표 박지성을 초청한다. 쉐보레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박지성 사인을 받는 자리도 마련된다.

프로레이서이자 탤런트 안재모와 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 겸 선수는 5일 참석해 팬사인회 및 포토 타임을 진행한다. 쉐보레 레이싱팀은 지난해 CJ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에서 시즌 5연승으로 종합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팀 통산 종합 6회 우승과 이재우 감독 겸 선수의 5회 종합 챔피언 및 3년 연속 ‘올해의 드라이버상 수상’ 등의 성과를 냈다.

이벤트의 응모기간은 다음달 1일까지다.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4가지 프로그램 중 본인에게 꼭 맞는 것을 선택하면 된다. 당첨자는 이달 30일과 다음달 2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총 260명에게 2015 서울모터쇼 관람 티켓 등 혜택이 주어진다. 쉐보레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추가 추첨이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쉐보레는 다음달 2일 오전 7시 50분~8시 30분에 열리는 쉐보레 프레스 컨퍼런스를 인터넷과 모바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생중계는 모바일웹(http://www.ustream.tv/chevroletseoulmotorshow2015), 한국GM 기업 블로그(http://blog.gm-korea.co.kr)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