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로 나간 LG전자 '코드제로 싸이킹'… 이색 청소 이벤트

2015-03-24 11:24
  • 글자크기 설정

-오래 쓰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 성능 높인 LG화학 배터리도 소개

LG전자가 24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프리미엄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으로 실내와 거리를 청소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청소를 진행한 행사 도우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LG전자가 24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및 인근 지역에서 프리미엄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으로 실내와 거리를 청소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LG전자는 행사 시작과 함께 무선 청소기의 편리함을 강조하기 위해 기존 청소기의 코드를 자르는 퍼포먼스를 연출한 데 이어 코드제로 싸이킹으로 타임스퀘어 로비와 인근 거리를 청소하는 이색 이벤트를 선보였다.

LG전자 코드제로 싸이킹[LG전자 제공]


코드제로 싸이킹에 탑재된 스마트 인버터 모터는 기존 일반 진공청소기의 모터보다 수명이 3배 이상 길다. LG화학의 배터리는 500회 충·방전을 하더라도 초기 대비 80% 이상의 성능을 유지한다. 또, 사용자가 청소기를 끌지 않아도 본체가 스스로 따라오는 오토무빙 기술은 허리와 손목에 가는 부담을 덜어준다.

LG전자 신석홍 청소기BD담당은 “선을 없애 사용이 편리한 ‘코드제로 싸이킹’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청소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