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타임은 한 시계 장인이 에버랜드 시계탑 마을로 손님들을 초대해 어린 시절부터 전세계를 두루 여행하며 맛보았던 각 나라의 맛있는 음식들을 대접한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매직타임은 높이 솟은 시계탑을 중심으로 19세기 무렵 유럽의 번화한 저자거리를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매직타임에서는 우리 나라를 비롯해 중국, 일본, 미국, 이탈리아 등 5개국 대표 메뉴 2종씩과 어린이 메뉴 2종을 포함해 총 12개의 새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곳은 기존에 위치했던 ‘카페테리아’의 3배 크기로 500석 규모를 갖췄다.
외부 테라스에는 80석의 좌석이 별도 마련돼 카니발 광장과 유로피안 어드벤처 지역의 풍경을 한 눈에 내다볼 수 있다.
매직타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문을 열며 하루 2회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 ‘레니와 친구들’이 등장해 손님들과 함께 ‘포토타임’을 갖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매직타임은 음식 코너에서 원하는 메뉴를 먼저 받은 후 식당에 입장하면서 가격을 지불하는 ‘스크램블’ 방식을 채택해 손님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한편 에버랜드는 튤립축제 오픈을 맞아 봄맞이 메뉴 개편과 함께 일부 레스토랑 운영 방식을 개선했다.
에버랜드는 지난 1월 열린 요리경연대회에서 입상한 ‘냉이짬뽕’, '톡톡요거트 청포도빙수' 등을 포함해 총 454종의 봄 내음 가득한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며 손님들에게 ‘맛있는 에버랜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대표적 이탈리안 레스토랑 쿠치나마리오를 전면 테이블 서비스로 변경 운영할 예정이다.031-320-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