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사진제공=브루노말리]](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03/19/20150319083516226645.jpg)
[사진제공=브루노말리]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2015 F/W 서울패션위크를 공식 후원하고, 행사기간 동안 행사장 내에 브루노말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브루노말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보다 젊고 트렌디한 제품과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브루노말리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Let's selfie with BRU-NOMAGLI' 이벤트에서는 참가자가 마음에 드는 가방과 함께 사진을 찍은 후 브루노말리 페이스북에 즉시 응모할 경우 서울패션위크 티켓 또는 마우스패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페이스북에 응모된 사진 중 3명을 추첨해 가방 신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30일 브루노말리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아시아 최대의 패션 축제인 서울패션위크에서 브루노말리의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전달하고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기로 했다"며 "단순 제품 전시가 아닌 현장에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 만큼 많은 분들의 방문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