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더블 타이틀 곡으로 활동에 나선 레드벨벳(Red Velvet)의 새 앨범 ‘ 아이스크림 케이크(ce Cream Cake)'가 공개되자마자 국내외 차트1위를 기록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보이고 있다.
레드벨벳은 지난 17일 정오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앨범 아이스크림 케이크 전곡 음원을 공개, 더블 타이틀 곡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지니, 벅스, 올레뮤직 등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쟁쟁한 음원 강자들 사이에서 음악차트 상위권을 휩쓸어, 레드벨벳 돌풍을 예고했다.
더불어 같은날 아이튠즈에서도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3개 지역 종합 앨범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태국,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5개 지역의 팝 앨범차트 1위, 태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무려 아시아 8개 지역의 K-POP 앨범차트에서도 1위에 올라, 레드벨벳 컴백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시켰다.
특히 금일 오프라인으로도 앨범을 발매하는 레드벨벳의 첫 앨범 자켓 디자인은 로맨틱한 소녀 감성의 일러스트레이터 마담 롤리나(Madame Lolina)와 협업해 레드벨벳의 귀여우면서도 소녀적인 감성을 새롭게 표현한 점이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