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6일 오늘의 띠별 운세] 지위가 상승되는 띠는?

2015-03-16 00:06
  • 글자크기 설정

3월 16일 오늘의 띠별 운세[사진=아이클릭아트]

◆ 쥐띠-세상 일이 돈으로 모든 게 해결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뜻밖의 위기 상황에서는 오히려 물질적인 것보다 마음을 열고 행동하는 것이 유리하다. 허욕이 생길 수 있으나 초심을 잃지 말아야 옳다. 유통 서비스에 관련된 사람은 거래처 직원과 사소한 말다툼이 생길 수 있으나, 아무 일도 아니니 무시하고 넘어가도 된다.

48년생: 새로운 일이 생겨도 붙잡으려고 하진 말라. 일부러 붙잡지 않아도 절로 찾아온다.
60년생: 계약에 있어서 꼼꼼히 따질 건 따져 계약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손실을 볼 수 있다.
72년생: 직장이나 모임에서 주위 어른의 보증 부탁이 있을 것이다. 아무리 친해도 하지 말자.
84년생: 또 다른 이성의 등장으로 새로운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


◆ 소띠- 당신이 베풀 수 있는 위치에 있을 때 조금이라도 베푸는 것이 유리하다. 지금 베푼다면 당신이 어려울 때 그 사람에게 베푼 만큼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운동 선수는 충분한 몸풀기를 한 후에 본격적인 운동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

49년생: 나에 대하여 자신감을 갖고 움직이는 게 확실히 유리하다. 막혔던 벽도 뚤린다.
61년생: 오랜만에 단절됐던 친구들에게 연락을 해보라. 머지않아 큰 도움으로 돌아올 것이다.
73년생: 잘 몰랐던 서로에 대한 신뢰를 확인하기 좋은 날이다.
85년생: 비바람이 몰아치는 풍랑을 두려워하지 말라. 당신의 길을 막을 순 없을 것이다.


◆ 호랑이띠- 약간의 마음의 번민과 갈등이 있을 수 있는 하루다. 그리 중요한 것은 아니니 잠시 잊고 가까운 야외로 나가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원하는 모는 것을 얻기 힘든 상황이지만, 그렇다고 잃기만 하지는 않으니 큰 걱정은 안 해도 되겠다. 가뭄은 곧 해소 될 것이다.

50년생: 많은 대가를 바라지 말고 자신의 능력 내에서 진행하도록 하라.
62년생: 소소한 일에 신경을 쓰느니 더 큰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이롭다.
74년생: 모든 것을 다 얻으려 하지 마라. 아까워하지 말고 투자해야 성사 시킬 수 있다.
86년생: 오늘은 결과보다 과정에서 좋은 것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이 있으니, 게으름을 버려라.


◆ 토끼띠- 뒤를 보지 않고 현실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아름다워 보인다. 미래를 대비하면서 사소한 문제들은 그냥 무시해버리는 대범함도 필요하다. 이슬이 내리는 철인데 때 지난 부채는 필요가 없다. 집을 나서면 편안하고 귀인을 만날 수도 있겠다.

51년생: 오늘은 이동수가 따르지 않는 날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집에 있는 편이 좋다.
63년생: 행운이 미소 짓기 전에 당신은 이미 준비를 갖추어 놓아야 한다. 아차 하면 저만큼 가 있다.
75년생: 직장에서 당신의 평가가 좋지 않게 날 수도 있다. 주위의 조언자와 상의를 하는 게 좋다.
87년생: 힘들게 벗어 던졌던 짐이 어느새 다시 눈 앞에 다가와 있다. 아직은 긴장을 풀지 말도록.


◆ 용띠- 아무런 노력 없이 얻을 수 있는 대가는 어디에서도 찾기 힘들다. 지금까지 최선을 다하였다면 지위가 상승되는 날이다. 주변에서 당신을 꾸준히 지켜보고 있던 사람들의 추천에 의해서 지금보다 더 큰 임무와 책임을 맡게 된다. 천리타향에 반가운 사람을 만날 수 있다.

52년생: 작은 이익에 연연하면 큰 이익을 놓칠 수 있으니 대범하게 행동하는 것이 유리하다.
64년생: 너무 공짜를 좋아하면 오히려 바가지를 쓸 수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도록.
76년생: 오늘 하루는 애정에서 길하니 이성친구는 무조건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
88년생: 길을 걷는 중에 오래 전 헤어진 친구와 다시 만나게 된다. 반가운 마음이 가득하리라.


◆ 뱀띠- 자신이 어려울 때 진정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몇 명인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사소한 오해로 주위 사람들과 말싸움이 생긴다면, 당분간 마음에 거리를 두게 될 수도 있으니 미연에 방지함이 이롭다. 전반적으로 신수가 좋으니 구하는 바를 얻을 수 있겠다.

53년생: 그 동안 진행해 오던 일이 누군가의 우연한 도움으로 배가 될 수 있다.
65년생: 아랫사람과 상의하고 행동하는 것도 어려움을 덜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77년생: 힘들다고 포기하는 것보다 한번 더 힘을 다한다면 행운은 알아서 찾아온다.
89년생: 기쁜 소식에 연연하기보다는 변화되지 않는 자신의 모습을 되새겨 보라.


◆ 말띠- 업무와 시험으로 인하여 정신적 힘들 수도 있으니,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당연하게도 중간중간 휴식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하며, 무엇보다도 여유로운 마음으로 급하게 생각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 주위에 돕는 이가 많으니 이익이 그 안에 있을 수 있다.

54년생: 아랫사람과의 불화가 생기면 조용히 물러나고, 다독이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하다.
66년생: 지금 하는 일은 오히려 당신을 더 힘들게 한다. 조금은 환경이나 일을 바꾸는 게 좋다.
78년생: 거짓말을 해서는 안되나 때론 진실 중에도 입에 담아서는 안 되는 것이 있다.
90년생: 사람과 만나는 일이 즐거운 날이다. 집 안에 있기보다 외출해서 친구들을 만나라.


◆ 양띠- 사업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재기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으니 이는 다 선영의 도움이다. 배우는 사람은 그 배움의 능력을 발휘하여 보다 나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다. 매사에 성급하게 진행하지 않고 조용히 차분히 처리하도록 노력하면 좋은 운수다.

55년생: 당신을 힘들게 하는 것은 오늘의 경험이 아니라 무의미한 어제의 회한과 내일의 공포다.
67년생: 시간은 위로하는 자요, 시간은 진통제이다. 시간이 지나면 잊혀진다.
79년생: 혼자 분주하게 움직여도 별 소득이 없는 하루다. 그래도 움직이지 않는 것 보다는 좋다.
91년생: 게으른 자는 그 손으로 숫가락에 밥을 얻고도 입으로 올리기를 괴로워한다.


◆ 원숭이띠- 타인의 도움으로 이로울 수 있는 일이 생길 것이니, 사람을 잘 대하면 좋을 것이다. 회사원이라면 아랫사람의 행동으로 인하여 당신이 회사에서 주가를 올릴 수 있다. 부하 직원의 은공을 잊으면 나중에 어려워 질 수 있으니 부디 잊지 않고 챙겨주는 것이 옳다.

56년생: 건강을 다시 한 번 체크 할 시점이다. 앞으로 10년이 편안하다.
68년생: 컨디션이 안 좋을 수도 있다. 하루의 시작은 간단한 운동으로 여는 것이 좋겠다.
80년생: 소소한 일이라도 다 의미가 있다. 늘 정성껏 다루는 습관을 갖도록 하라.
92년생: 항상 푸념거리만 늘어놓는 사람들이 있다. 되도록 멀리해야 화를 피할 수 있다.


◆ 닭띠- 거래나 문서작성 할 건이 있다면 신중한 검토가 필요할 것이다. 괜한 서두름은 손실을 가져다 줄 있으며 나중에 오히려 더 많은 시간의 낭비를 가져 올 수도 있다. 조심해서 나쁠건 없다. 말 한마디의 신용의 높낮음이 다를 수 있으니 가급적 언행에 신경을 쓰는 게 이롭다. 사람을 대할때 사심이 없다면 떳떳할 것이다.

57년생: 남에게 자신의 일을 맡기면 원하는 대로 이룰 수 없으니, 자신의 능력으로 해내라.
69년생: 사사로운 정을 멀리하고, 최대한 중용을 지켜라. 공과 사의 구분을 확실히 해야 한다.
81년생: 겁쟁이 개는 물지 않고 세차게 짖기만 한다. 당신이 그래서야 되겠나.
93년생: 자중하고 주위사람을 생각하면서 하루를 보내는 편이 유리하니, 기운을 북돋아라.


◆ 개띠- 계획한 돈 이외에 따로 들어가는 돈이 생길 수 있으니 금전적으로 신경을 좀 더 쓰는 게 좋겠다. 평상시라면 거뜬한 업무도 오늘은 힘에 부칠 수 있으나 주위의 도움으로 무난히 처리 할 수 있다. 꿈에 어진 사람을 만났으니 무엇이 참이고 무엇이 거짓인지 알게 되는 날이다.

58년생: 게으름은 당신에게 화를 부른다. 주위 사람을 생각해서라도 실천하는 하루를 보내라.
70년생: 주위 사람들에게 괜한 오해를 살 수가 있다. 불필요한 말과 행동은 조심하도록 하자.
82년생: 부모님께 어색하지만 애교를 부려 보는 것도 괜찮은 하루다.
94년생: 정신적으로 많은 고민 거리가 쌓이겠지만, 단서를 찾음으로써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 돼지띠- 달을 바라보니 옥토끼가 방아를 찧는 형상이다. 재물과 귀인이 그득한 하루가 될 수 있다. 남녀를 막론하고 기쁜 기운이 들어오니 마음껏 활동하면 좋겠다. 소원이 성취되며 가정에는 경사가 있을 것이다. 오래 앓던 병이 있다면 오늘 치료하기 좋은 날이다.

59년생: 도움을 받았던 지인에게 보은을 해야 할 하루다. 더 이상 늦추지 말아라.
71년생: 보고 싶은 것만 봐서는 안 된다. 보고 싶지 않아도 봐야 제대로 된 미래를 설계할 수 있다.
83년생: 오늘 당신의 인기는 상종가이다. 하지만, 현재의 인기는 한 순간에 물거품이 될 수 있다.
95년생: 친구들과 어울려서 방탕해 질 수 있다. 이 중요한 시기에 절대 좋게 볼 수 없다.



<오늘의 운세 출처-네이버 포춘82>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