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초고층 '주상복합'...이천 ‘롯데캐슬 골드스카이’ 분양

2015-03-13 09: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이천 롯데캐슬골드스카이' 조감도]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이천시에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가 조만간 등장할 예정이다. 롯데건설이 이천시 안흥동 274-1일대에 짓는 ‘이천 롯데캐슬 골드스카이’다.  

그 동안, 이천시에는 신규공급물량이 많지 않았던 만큼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 이천시의 부동산시장이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에 선보이면서 더욱 주목을 받을 전망이다.
최근에 설봉 푸르지오 3차 분양이 2개월 완료되는 등 이천시의 부동산시장은 호황을 누리고 있다. 국토부에 따르면 이천시는 지난 해 아파트 매매 거래량은 1만9055건으로 2006년 이후 최대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천 분양시장에서 ‘롯데건설’은 이천 최고의 명품아파트 ’이천 롯데캐슬 골드스카이’를 4월쯤 선보이게 된다. 이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롯데캐슬인 만큼 지역민들에게는 희소식으로 다가갈 것으로 보여진다.

아파트는 지하 5~지상 49층, 4개 동 규모의 주상복합아파트로 건립된다. 전용면적은 선호도가 가장 높은 84㎡로 구성되며 총 736가구가 공급된다.

‘이천 롯데캐슬 골드스카이’ 주변의 교통여건은 매우 잘 갖춰져 있다. 3번 국도가 인접해 있어 도심접근성이 우수하며 영동고속도로(이천IC)로 진입하기 편리하다. 또, 제 2중부고속도로 서이천 IC를 통해 서울, 광주, 하남, 대전 등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성남~여주간 복선전철 사업이 내년 4월쯤 개통할 예정이다. 복선전철이 개통되면 신분당선과 연계해 서울 강남까지 30~4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복선전철역이 사업지에서 반경 2km 이내에 들어설 예정으로 역세권 프리미엄을 직접적으로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경기 성남~장호원간 자동차 전용도로 1공구 가운데 성남 여수동 지하화 구간을 제외한 전 구간이 오는 4월쯤 임시 개통된다. 이 도로가 완전 개통(2017년 예정)되면 강남까지 40분, 분당은 30분 정도 소요된다.

또한, 이천 도심인 중리와 인접해 있어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천공설운동장, NC 백화점, 경기도립의료원 이천병원, 이천종합터미널 등이 있고, 이천시에서 가장 상권이 잘 발달되어 있는 ‘중앙로문화의 거리’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주변 교육환경으로는 사업지 북쪽 300m지점에 안흥초, 이천중, 이천제일곳 3곳이 밀집돼 있어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근처에 있는 설봉중, 증포중, 이현고, 이천고, 양정여고 등도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내에는 다양한 운동기구들을 갖춘 피트니스센터가 설치되며 단지 내에서도 쉽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실내골프연습장을 뒀다. 에어로빅, 요가, 필라테스 등을 즐길 수 있는 GX룸도 마련되며, 어르신들이 휴식을 취하면서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인 실버존이 설치된다. 또, 친척이나 지인들이 방문했을 때 쉬어갈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도 마련된다. 

분양문의 : 031-633-100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