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온라인 마켓 옥션이 22일까지 올킬 패션위크(ALL KILL Fashion week)를 열고, 봄 신상품 할인판매와 함께 올해 패션 트렌드를 소개한다. 이를 위해 옥션은 언더웨어부터 코트·구두까지 다양한 품목의 상품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은 ‘겟 아이템’ ‘겟 스타일’ ‘겟 트렌드’ 등 총 세 개의 주제별 코너로 운영된다.
'겟 스타일'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핫핑' '소보제화' '애니사이즈' '워킹드레스' '캔마트' 등 옥션 입점 TOP 인기스토어를 1개씩 선정, 대표상품을 판매하고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겟 트렌드' 코너에서는 2015 봄·여름 시즌 트렌드를 소개하고 각 이슈별 인기 아이템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1주차에는 데님·스트라이프·스포티즘 백&슈즈 등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선보이고, 2주차는 70'패턴·마르살라·놈코어 등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대거 준비했다.
또 패션위크 기념 혜택도 준비했다. 의류패션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중복 사용 가능)을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의류·패션 전 상품 무료 반품 쿠폰을 전 고객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옥션은 22일까지스포츠·여행 관련 상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하는 ‘옥션, 봄바람 프로모션’도 벌인다. 스포츠·여행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2만원 이상 구입 때, 최대 5000원 할인)을 선착순 10만명에게 증정한다. 제휴 신용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15% 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 회사 마케팅실 지경민 부장은 "새 옷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봄을 맞아 저렴하게 옷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온라인몰을 찾고 있다"며 "이번 올킬 패션위크는 소비자 구매데이터를 반영해 특가와 할인쿠폰 등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