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안에 목표 토익점수 완성' Top Brand 1위 해커스 '점수보장 종일반' 인기

2015-03-03 17: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Top Brand 1위 해커스가 한 달 안에 토익 목표점수를 완성하려는 휴학생들을 위한 ‘해커스 점수보장 종일반’을 오픈해 이목을 끌고 있다. 해당 강의는 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종일반으로 토익 목표점수 보장형 강의다.

출결과 과제검사를 포함한 철저한 집중관리 시스템은 물론, 스터디ㆍ단독 자습공간을 통해 집중적인 토익학습을 지원한다. 토익점수 미달성 시에도 과제와 출석 등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무료 재수강 혜택을 제공하는 등 수강생의 편의와 점수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토익 LC와 RC, Part 7 각 파트별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세분화된 커리큘럼과 한 달, 최소 160시간 등 짧은 학습기간 투자만으로 목표점수에 도달할 수 있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강남역캠퍼스에서는 표희정/이한아/조해나 강사의 ‘750+ 점수보장 종일반’과 레이첼 김/이윤정/케일리 설 강사의 ‘850+ 점수보장 종일반’을 개설했다. 종로캠퍼스는 에리카 설/전미정 강사가 진행하는 ‘750+ 점수보장 종일반’을 통해 수강생의 단기간 토익 졸업을 돕는다. 온라인 신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에서, 현장 신청은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와 종로캠퍼스에서 가능하다.

해커스어학원 전재윤 대표이사는 “최근 오픈한 점수보장형 종일반은 토익 각 파트별 전문 강사의 체계적인 학습관리를 통해 한 달 안에 원하는 토익점수를 달성하도록 돕는다”며 “해커스만의 체계적이고 강도 높은 스터디 시스템을 바탕으로 진행되니, 단기간 토익졸업을 원하는 휴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최근 해커스어학원은 토익/토플/텝스/아이엘츠/토스/오픽 등 3월 강의를 개강했다. 개강일 이후에도 등록이 가능하고, 마감이 되지 않은 강좌에 한해 중간등록 시 남은 일수만큼만 수강료를 결제할 수 있어 이번 수강신청의 열기는 3월 초에도 지속될 전망이다. ‘해커스 취업학개론’, ‘해커스 성공유학 전략서‘ 무료 제공 등 3월 수강신청의 풍성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토익/토스/오픽 강의 수강생에게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와 종로캠퍼스 내 스터디 공간을 무료로 제공하는 취업 스터디를 지원해 상반기 취업을 원하는 수강생들의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아울러 해커스어학원은 지난 11월 21일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에서 발표한 ‘2014년 20대 Top Brand Awards-토익/토익스피킹 학원 분야 1위’에 선정돼 최신 트랜드에 발빠르게 따라가는 신뢰받는 브랜드임을 보여줬다. 구매경험, 선호도, 재구매 의향/추천의향 등 모든 학원 평가지수에서 1위(300.0p)를 차지해 주목받고 있다. 또 포춘코리아 선정 '2014 고객행복브랜드 대상(교육브랜드-어학원 부문)’과 한국소비자포럼선정 ‘2015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외국어학원 부문)’, 네이버 카페 ‘스펙업’ 회원 선정 '목표점수 달성! 대학생이 꼽은 최고의 토익학원' 1위(2015년 2월 15일/참여인원: 3,921명) 등을 수상해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해커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