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02/13/20150213073028439845.jpg)
[사진=호텔엔조이 제공]
명절 음식 준비로 고생한 아내와 어머니를 위해 긴 연휴 끝자락에는 명절 후유증을 없애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
전 세계 약 15만개 호텔을 제공하고 있는 호텔엔조이(www.hotelnjoy.com)에서는 명절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릴 수 있는 호텔별 ‘아내를 구하라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 상품은 국내외 특급호텔들의 스파나 사우나를 비롯한 브런치, 조식, 석식, 수영장 등의 특전이 다양하게 포함돼 있다.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아로마 향초도 증정한다.
이번 힐링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호텔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롯데호텔 서울, 서울 신라 호텔, 라마다 종로 등이다.
이와 함께 한국의 대표적인 쇼핑의 거리, 명동에 새로 오픈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의 단독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월드 패키지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과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를 제공하고 발렌타인 데이 전후로 예약가능한 발렌타인 패키지는 조식과 마카롱 세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엔조이 홈페이지 내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