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스크린 ‘엔탈’,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VOD 오픈 및 20% 할인 이벤트

2015-02-10 00:1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엔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스크린 서비스 엔탈(대표 심명섭)이 10일부터 470만 관객을 돌파한 화제의 다큐멘터리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의 VOD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특히 엔탈은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를 20%할인된 8000원에 제공한다.

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는 순제작비 1억2000만원의 저예산 독립영화로 긴 생을 함께 해온 백발 노부부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의미의 사랑과 이별을 담았다. 이미 개봉 전부터 TV다큐멘터리 ‘인간극장-백발의 연인 편’으로 소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는 역대 다양성 영화 최고 흥행작인 ‘비긴 어게인(누적관객수 342만6897명)’의 기록을 이미 훌쩍 넘어섰으며, 현재까지 공식 누적관객수 약 479만명을 돌파하며 흥행 신기원을 세우고 있다.

10일부터는 ‘엔탈’을 통해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를 PC, 테블릿PC, 스마트폰 등의 스마트기기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를 통해 영구 소장할 수도 있다. 특히 엔탈은 Full-HD화질의 영상을 제공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엔탈은 설 연휴기간에 영화 및 방송 VOD에 대한 수요가 늘 것으로 예측하고 인기 방송과 ‘러브로지’, ‘비긴어게인’, ‘브릭맨션’, ‘꾸베씨의 행복 여행’ 등의 최신영화를 최대 50% 환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엔탈 사이트(www.ental.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