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사회전반에 걸쳐 글로벌인재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영어구사 능력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에 살고 있지만 영어학습에 들어가는 비용이 만만치 않아 고민인 경우가 많다. 이런 가운데 한 영어인강(인터넷영어강의) 사이트가 수강료 할인과 함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듣기와 말하기, 쓰기, 읽기의 비중을 고르게 다루며 인기를 끌고 있는 기초영어 인터넷 강의 사이트 밀가루쌤영어는 신규 강의와 함께 수강료 할인과 수강교재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밀가루쌤영어는 2007년 영어교육 서비스를 처음 시작한 이후 인적자원부로부터 제 4회 온라인 교육대상을 수상하는 등 영어인강 분야에서 독자적인 경쟁력을 구축하고 있다.
사이트는 특별한 광고 없이 수강생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다양하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이용자가 나날이 늘어 사이트 이용자를 가늠할 수 있는 자체 사이트 내의 숙제게시판 게시글이 약 8만건에 육박한 상태다.
밀가루쌤은 “영어는 기초영어부터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학습해야 듣기, 말하기, 쓰기, 읽기 모든 면이 트이는데 전공 영어강의를 영어로 가르치던 대학교 시절부터 쌓인 노하우를 이 영어인강 서비스에 접목했다.”고 말했다.
밀가루쌤은 숙명여대 전공영어 강의, 교원대학교 토플강의 등의 경력과 메릴랜드대학 테솔 자격증, 해외교사 자격증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기초영어강의 사이트 밀가루쌤영어와 원어민 전화영어 서비스 밀가루폰 등을 운영하고 있다.
학습 상담문의 : 070-4134-2445 또는 홈페이지(www.milgarusse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