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원이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작품을 위해 남자친구와 이별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5일 밤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는 생고생특집으로 꾸며져 최정원을 비롯해 이문식, 문희준, 육성재, 강남, 사유리가 출연했다.
최정원은 "모든 작품에 집중해야 하지만 특히 그 작품은 되게 집중을 해야 하는 작품이었다" 며 "그래서 만나던 사람하고 작품을 위해 헤어졌다"고 설명했다.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나얼, 영준, 성훈, 정엽)의 솔로 프로젝트 첫 번째 주자로 나선 나얼이 '같은 시간 속의 너'를 발표했다.
5일 나얼은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같은 시간 속의 너'의 음원을 발표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이별의 상심을 노래한 발라드 곡으로 나얼의 섬세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인다는 평가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배우 유승호가 주연을 맡았다. 유승호는 군 제대 후 첫 작품으로 나얼의 뮤직비디오를 택해 시선을 끌었다.
▶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제시
래퍼 제시가 육지담을 호평했다.
5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 2화에서 제시는 "이 중에서 육지담이 가장 가능성 있다. 저 다음으로"라고 말했다.
제시는 이어 "육지담은 아직은 아마추어지만 한 10년 있다가 봐요. 아마도 제2의 윤미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라고 가능성을 높게 평가했다.
▶이광종 감독 급성백혈병
이광종(51) 올림픽축구대표팀 김독이 급성 백혈병 진단을 받아 사령탑에서 물러났다. 신태용(45) 축구대표팀 코치가 올림픽대표팀 새 감독으로 선임됐다.
5일 대한축구협회 기술위원회는 "올림픽 대표팀을 이끈 이광종 감독이 개인적인 사유로 더는 감독직을 수행하기 어려워져 본인 동의하에 새 감독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기술위원회는 신태용 감독을 새 올림픽대표팀 감독으로 뽑고 공석이 된 축구대표팀 코치 자리는 추후 논의하기로 했다.
▶김우종 부인 김준호 협박
개그맨 김준호가 코코엔터테인먼트 폐업 하루 전에 개그맨 김대희 만든 JD브로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코코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들은 대부분 JD브로스로 자리를 옮겼다.
이와 관련, 김준호가 수십억원대의 회사 돈을 횡령하고 지명수배된 김우종 전 대표의 부인에게 받은 협박 문자를 공개했다.
김우종 부인은 김준호에게 "본인이 살겠다고 김우종 씨를 매스컴을 통해 다시 한 번 죽이려 한다면 저 또한 다 같이 죽겠다는 걸로 알겠다. 그럼 우리는 정말로 다 같이 죽게 될 거다"라고 으름장을 놨다.
이어 "김준호 씨에게 부탁드린다. 처음 코코엔터테인먼트를 만들어 지난 3년간 동고동락하고 지내왔던 시간을 돌이켜 보시고 어렵더라도 잘 정리되는 방향으로 진행시켜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영규
배우 임영규가 또 술집에서 술값을 내지 않고 난동을 부려 경찰에 입건됐다.
5일 경찰에 따르면 임영규는 이날 오전 3시께 서초구 서초동의 한 술집에서 200만원 상당의 술을 먹고 술값을 내지 않았으며,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에게 주먹을 휘두른 혐의도 받고 있다.
임영규는 경찰 조사에서 "먼저 자리를 뜬 동행이 술값을 내기로 했던 자리였다" 며 "경찰관에게 주먹을 휘두른 것이 아니라 몸을 흔드는 과정에서 팔이 부딪혔다"고 설명했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임영규는 일행 2명과 함께 술집에 들어왔으며, 일행들은 오전 1시쯤에 먼저 자리를 뜬 것으로 알려졌다.
키워드:해피투게더 최정원,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제시,이광종 감독 급성백혈병,신태용,김우종 부인 김준호 협박,임영규
,해피투게더 최정원,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제시,이광종 감독 급성백혈병,신태용,김우종 부인 김준호 협박,임영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