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 결혼, "현빈보다 남자친구 김무열이 잘생겼다" 거짓 판명
김무열과 결혼을 발표한 배우 윤승아가 4일 서울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살인의뢰'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윤승아는 "현빈이 잘생겼냐 남자친구 김무열이 잘생겼냐"는 질문에 "당연 김무열이다"라고 했지만 거짓으로 판명나 현장은 웃음 바다가 됐다.
'살인의뢰'는 연쇄살인범(박성웅)에게 여동생을 잃은 형사(김상경)와 아내를 잃은 평범한 남자(김성균)의 극한의 분노가 빚어내는 범죄 스릴러다. 신인 감독 손용호의 연출 데뷔작으로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허미영 결혼
개콘에 출연 중인 개그우먼 허미영이 8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양상국의 사회와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이상민의 축가로 진행된다. 예비신랑은 1살 연상의 정치인으로 알려졌다.
4일 개그우먼 허미영(34)은 오는 8일 서울 강남구 프리마호텔에서 국회의원 보좌진인 1살 연상의 예비신랑 박모(35) 씨와 결혼식을 올리기에 앞서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KBS 22기 동료 개그맨들이 허미영의 결혼을 축하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정치인 예비신랑의 훈훈한 외모가 공개돼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승연 판사 송일국
배우 송일국과 아내 정승연 판사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3일 방송된 TV조선 '대찬인생'에서 오영실은 송일국과 그의 아내 정승연 판사에 대해서 입을 열었다.
오영실은 "송일국이 자동차에서 아내에게 프러포즈를 했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오영실에 따르면 당시 송일국은 자동차 안에서 사랑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보여주며 정승연 판사에게 영원히 사랑하겠다고 프러포즈했다.
오영실은 이어 "송일국은 다큐멘터리를 보며 눈물을 펑펑 흘렸지만 정승연 판사는 팔짱을 낀 채 이성적으로 화면을 봤다고 한다"고 알렸다.
▶영턱스클럽 임성은
영턱스클럽 임성은이 13년 만에 가수로 돌아온다.
4일 한 매체는 가요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임성은이 현재 가수 컴백을 위해 새로운 앨범 제작 준비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임성은은 현재 앨범 제작을 위한 기획·준비 단계이며, 아직 구체적인 콘셉트나 장르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태라고 알려졌다.
1992년 솔로 가수로 데뷔한 임성은은 1995년 투투의 객원 멤버를 거쳐 1996년 영턱스클럽 리드보컬로 합류했다. 이후 1998년 다시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한 임성은은 'My Love' '마지막 배려' 'Set Me Free' 등을 발표했으며, 2002년 미즈라는 이름으로 발표한 'Brand-New' 앨범을 끝으로 가수 활동을 중단했다. 그리고 2006년 사업가 송진우 씨와 결혼해 필리핀 보라카이에 거주하며 스파CEO로 활약 중이다.
▶이하나 리포터
이하나 리포터가 전현무의 황당 미션을 성공했다.
4일 오전 MBC 라디오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에서 DJ 전현무는 이른 아침 이하나 리포터에게 전화를 걸어 "바로 일어나 경인고속도로를 지나 방송이 끝나는 9시 전까지 도착하라"는 미션을 전했다.
잠자고 있던 이하나 리포터는 갑작스러운 전화에 잠에서 덜 깬 목소리가 그대로 전파를 탔고, 이에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하나 리포터'가 올라오기도 했다.
미션을 받은 이하나 리포터는 9시가 되기 3분 전인 8시 57분 스튜디오에 도착했고, "숨이 깔딱 넘어갈 것 같다. 아침 출근길 너무 힘들다. 여러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라고 말해 청취자들을 놀라게 했다.
▶살인의뢰 박성웅 "연쇄 살인마 연기 처음"
배우 박성웅이 사이코패스 연쇄 살인마를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박성웅은 4일 서울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살인의뢰'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박성웅은 "악역은 많이 했지만 아무 감흥 없이 사람을 죽이는 사이코패스 연쇄 살인마를 연기한 적은 처음"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동안 악역을 많이 했지만 보스역을 맡아 부하를 시키거나 살려는 드렸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사이코패스 연쇄 살인마를 연기하는 만큼 직접 살인을 한다"고 그간 맡았던 역할과의 차이점을 설명했다.
▶김종국 윤은혜
김종국이 윤은혜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김종국이 출연해 X맨에 출연했던 윤은혜에 대해 언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과거 'X맨'을 통해 "윤은혜와 사귈 뻔 하지 않았느냐?"고 묻자 김종국은 "사귀었으면 좋았겠죠?"라며 "녹화할 때만큼은 내 여자라고 생각하며 했었던 것 같다. 그 안에 설정이 돼 있었으니까"라고 말했다.
김종국은 상상 이상형 월드컵 최종 라운드에서 윤은혜를 선택했다.
키워드: 윤승아 결혼,허미영 결혼,정승연 판사 송일국,영턱스클럽 임성은,이하나 리포터,살인의뢰 박성웅,김종국 윤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