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전 세계 호텔예약 사이트 호텔나우와 익스피디아가 2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차량 공유 서비스 프로모션과 호텔 반값 할인 등의 풍성한 혜택이 눈길을 끈다.
◆모바일 호텔 당일 예약 앱 '호텔나우'는 차량 공유 서비스 ‘우버'(Uber)와 제휴하고 경기 수원·성남·분당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우버X’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버X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호텔나우 안드로이드 또는 아이폰용 앱을 내려받고 수원·성남·분당 지역의 호텔을 예약하면 된다. 이 프로모션은 3월31일까지 벌인다.
한편 우버는 ▲우버블랙(고급차량 서비스) ▲우버X(일반차량 서비스) ▲우버택시(콜택시 서비스) 세 종류가 있으며 이용객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는 차량을 호출할 수 있다.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가 제주, 부산, 서울 등 국내를 비롯해 태국, 호주, 하와이, 유럽 등 전 세계 17개국 264개 호텔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예약 기간은 이달 22일까지이며 사용기간은 3월31일까지다.
제주 빌라드 애월과 FX 호텔 타이베이 난징 이스트 로드 브랜치, 푸껫 칼리마 리조트&스파 등 12개 호텔은 5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켄싱턴 호텔 제주와 더 셔우드 타이베이 등 4개 호텔은 45%가, 멜버른의 노보텔 세인트 킬다는 40%가 각각 할인된다.
이 외에 하와이 와이콜로아 비치 메리어트 리조트&스파와 팬 퍼시픽 니르나와 발리 리조트 등 11개 호텔은 35% 할인판매된다.
이번 전 세계 호텔 할인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