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발렌타인을 위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해피 스윗 발렌타인데이(Happy-Sweet Valentine’s Day) 프로모션과 ‘러브스토리 인 오크우드(Love Story in Oakwood)’ 패키지

2015-02-02 11:21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매 년 찾아오는14일, 용기를 내어 사랑하는 연인에게 고백할 수 있는 설레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는 해피 스윗 발렌타인데이(Happy-Sweet Valentine’s Day) 프로모션과 ‘러브스토리 인 오크우드(Love Story in Oakwood)’ 패키지를 선보인다.

첫 번째, 해피 스윗 발렌타인데이(Happy-Sweet Valentine’s Day)프로모션은 국내 최고층 빌딩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환상적인 야경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연인들이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스페셜 코스 요리 두 가지를 선보인다.

오크 레스토랑 [사진제공=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A코스는 크림치즈를 곁들인 훈제연어와 아스파라거스 수프, 싱싱한 제철 채소로 만든 그린 가든 샐러드, 등심구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B코스는 철갑상어 알을 곁들인 왕게살 샐러드와 이탈리안 전통 야채수프, 싱싱한 과일과 채소로 만든 토마토 샐러드, 농어찜, 그릴에 구운 안심과 새우가 코스로 나온다.
이 외에도, 두 가지 코스 디저트로 부드럽고 달콤한 이태리식 디저트인 화이트 초콜릿 파나코타가 준비되어 있으며, 사전 예약 시 수제 발렌타인 쿠키와 사랑하는 연인의 이름이 적힌 카드가 함께 테이블에 세팅되어 더욱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A 코스요리는6만 5천원이며, B코스는 7만 5천원이며(세금 및 봉사료 포함), 기간은 2월 14일과 3월 14일 이틀간 선보인다.

디너 식사는 물론 국내 최고층 빌딩에 위치한 고층 객실에서의 숙박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러브스토리 인 오크우드(Love Story in Oakwood)’ 객실 패키지를 함께 선보인다.

13만원 상당의 해피 스윗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디너 코스 A(2인 기준)와 객실(스튜디오 혹은 1베드룸) 1 박이 포함되어 있는 이 패키지는 객실 내 와이파이와 2개의 DVD 대여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27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이며, 레스토랑의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잊지 못할 나만의 발렌타인데이를 계획하는 분들은 예약을 서두르는 게 좋다.

자세한 예약 및 문의사항은 032.726.2301(‘해피 스윗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 032.726.2000(‘러브 스토리 인 오크우드’ 패키지) 또는 www.oakwoodpremier.co.kr 에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