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해피 스윗 발렌타인데이(Happy-Sweet Valentine’s Day)프로모션은 국내 최고층 빌딩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환상적인 야경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연인들이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스페셜 코스 요리 두 가지를 선보인다.
A코스는 크림치즈를 곁들인 훈제연어와 아스파라거스 수프, 싱싱한 제철 채소로 만든 그린 가든 샐러드, 등심구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B코스는 철갑상어 알을 곁들인 왕게살 샐러드와 이탈리안 전통 야채수프, 싱싱한 과일과 채소로 만든 토마토 샐러드, 농어찜, 그릴에 구운 안심과 새우가 코스로 나온다.
가격은 A 코스요리는6만 5천원이며, B코스는 7만 5천원이며(세금 및 봉사료 포함), 기간은 2월 14일과 3월 14일 이틀간 선보인다.
디너 식사는 물론 국내 최고층 빌딩에 위치한 고층 객실에서의 숙박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러브스토리 인 오크우드(Love Story in Oakwood)’ 객실 패키지를 함께 선보인다.
13만원 상당의 해피 스윗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디너 코스 A(2인 기준)와 객실(스튜디오 혹은 1베드룸) 1 박이 포함되어 있는 이 패키지는 객실 내 와이파이와 2개의 DVD 대여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27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이며, 레스토랑의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잊지 못할 나만의 발렌타인데이를 계획하는 분들은 예약을 서두르는 게 좋다.
자세한 예약 및 문의사항은 032.726.2301(‘해피 스윗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 032.726.2000(‘러브 스토리 인 오크우드’ 패키지) 또는 www.oakwoodpremier.co.kr 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