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11시 핫 키워드] 마녀사냥 최화정, 나는 가수다3 양파, 삼시세끼 손호준, 하트투하트 최강희, 헤즈볼라 지도자, 사람이 좋다 박슬기, 나 혼자 산다 레이디 제인, 이수경 태도 논란, 로빈훗 규현, 한국 호주 결승전

2015-01-31 13:10
  • 글자크기 설정

'마녀사냥' 최화정, '마녀사냥' 최화정[사진=JTbC '마녀사냥' 최화정 캡처]

▶ '마녀사냥' 최화정, 화끈한 이상형 공개

'마녀사냥' 최화정이 이상형을 공개했다.

30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에서는 최화정이 출연해 솔직 담백한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신동엽은 "예전에 최화정이 남자 다른데 안 보고 돈 본다는 말을 했다는데 사실이냐"고 질문했다.

최화정은 "이거 내가 설명 좀 해도 되느냐. 내가 돈만 봤으면 결혼했을 거"라며 "예전에 한 프로그램을 나갔다. 미혼이 많은 프로였는데 다들 이상형을 두고 눈빛 본다. 느낌 본다 이런 식으로 말하면서 녹화가 길어지더라. 그래서 내가 욱해서 난 돈 본다고 한 거다. 근데 그것만 방송에 나갔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실 나는 남자 엉덩이를 본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 '나는 가수다3' 양파 출연, 3위 등극

가수 양파가 '애송이의 사랑'을 열창했다.

30일 첫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3'에서는 공연 참가자들이 대표곡으로 무대를 꾸미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양파는 "너무 오랜만에 무대에 서는 거라 무대에 나가서 너무 과할까 봐, 혹은 너무 소심해질까 봐 걱정이다"고 떨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첫 번째 경연에서 1위는 박정현이 차지했으며, 양파는 3위를 기록했다.
 

[사진=tvN 방송 캡처]

▶ '삼시세끼' 손호준, 산체와 사랑에 빠지다

'삼시세끼' 손호준이 강아지 산체의 매력에 푹 빠졌다.

3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어촌편'에서는 목포에서 8시간 떨어진 외딴섬 만재도로 떠난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손호준은 산체와 처음 만나 뽀뽀를 퍼부었다.

특히 손호준은 유해진에게 "산체에게 핸드폰 하나 사주고 연락처 물어보고 싶다. 매우 귀엽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 '하트투하트' 최강희, 천정명과 본격 로맨스

'하트투하트' 최강희와 천정명의 본격 로맨스가 시작된다.

30일 방송한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하트투하트' 7회에서는 병원 앞에서 두수(이재윤)가 홍도(최강희)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나 병원에서 나오던 이석(천정명)이 "결혼 깨지니까 차홍도가 아쉬운가 본데, 내가 안돼. 장형사한테 주느니 내가 가질 거야"라고 발언했다.

이후 홍도는 이석의 차를 가로막고 "내가 미쳤나 봐. 그쪽 생각을 멈출 수가 없어요. 안아주고 싶어서 참을 수가 없어요"라고 마음을 고백했다.

이에 이석은 "그럼 안아줘 봐"라고 말했고 두 사람은 뜨거운 포옹에 이어 달콤한 키스를 했다.

▶ 헤즈볼라 지도자, 이스라엘 분쟁 언급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 지도자가 이스라엘과의 분쟁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아랍권의 한 위성방송에 따르면 헤즈볼라의 지도자 나스랄라는 30일(현지시간) 레바논 베이루트 남부 집회 현장에서 사전 녹화 영상을 통해 "우리는 이스라엘과의 대결을 추진하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헤즈볼라 지지자 수천명이 집결한 이번 집회는 지난 18일 골란고원 일대에서 이스라엘군 헬기 공습으로 숨진 헤즈볼라 대원 6명과 이란 장성 1명을 추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하지만 나스랄라는 "헤즈볼라는 언제 어디서든 이스라엘의 어떠한 공격에 대응할 준비가 돼 있다"며 "이스라엘이 우리를 시험했는데 더는 시험하지 말라"고 밝혔다.

▶ '사람이 좋다' 박슬기 "일 끊길까 봐 고민"

'사람이 좋다' 박슬기가 고민을 털어놨다.

31일 오전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는 리포터계의 송해를 꿈꾸는 '달려라, 박슬기'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박슬기는 자신의 고민에 대해 "일이 끊길까 봐 제일 고민"이라고 밝혔다.

박슬기는 "지금 '섹션TV'를 하고 있고, 10년 차가 돼서 상도 주셨지만, 영원한 게 없다. 프리랜서의 고충"이라고 덧붙였다.

▶ '나 혼자 산다' 레이디 제인, 전현무 연애 스타일 폭로

'나 혼자 산다' 레이디 제인이 전현무의 숨겨진 면모를 공개했다.

레이디 제인은 지난 3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의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서 전현무, 심형탁과 함께 홍진호의 새 보금자리를 방문했다.

이날 레이디 제인은 "전현무가 생긴 것에 비해 로맨티시스트"라며 "예전에 만났던 여자친구를 알고 있다. 여자 분이 화가 나서 집에 가면 그 집 앞에서 밤새 기다렸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에 홍진호는 "여자들은 그런 것 싫어하지 않나"고 물었고, 레이디제인은 "아니다. 오히려 감동한다. 그런 사람이 어디 있느냐"고 답했다.

 

[유대길 기자 dbeorlf123@]

▶ 이수경 태도 논란 "모든 게 호구"…누구에게?

배우 이수경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30일 이수경의 소속사 호두엔터테인먼트는 "신인이고 취재진이 많은 자리라 긴장한 것 같다"며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 긍정적으로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라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앞서 지난 29일 이수경은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호텔 8층 셀레나홀에서 진행된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이수경은 함께 참석한 배우 최우식(에 대해 "최우식은 모든 게 호구 같다. 처음 만났을 때부터 '아, 그냥 호구다'라고 생각했다"고 발언했다.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은 연애기술 제로의 모태솔로 강호구(최우식)가 첫사랑이자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유이)와 재회 후 복잡한 애정관계, 우정에 휘말리게 된 이야기를 그린 코믹 로맨스 드라마다. 오는 2월 9일 첫 방송.

▶ '로빈훗' 규현, '라스' 비화 공개

‘로빈훗’ 규현이 유준상, 이건명, 엄기준과 함께 출연했던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비화를 공개했다.

규현은 30일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 뮤지컬 '로빈훗' 프레스콜에서 "유준상, 이건명, 엄기준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후 달라진 점이 뭐냐"는 질문에 "그 이후로 형들이 내 앞에서 웬만하면 비밀 얘기를 잘 안 한다"고 말했다.

'로빈훗'은 셔우드 숲과 왕궁을 배경으로 정의를 실현하려는 로빈훗과 진정한 왕의 재목으로 성장하는 필립 왕세자의 스펙터클을 담은 뮤지컬이다.

▶ 한국 호주 결승전, 차두리 "얘들아 힘내자"

한국과 호주의 아시안컵 결승전을 앞두고 대표팀 맏형 차두리가 결의를 다졌다.

지난 27일 차두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내 마지막 축구 여행의 끝이 보인다. 얘들아 힘내자. 마지막 1경기다. 매우 고맙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파이팅!"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차두리는 대표팀 선수들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차두리는 아시안컵을 마지막으로 대표팀에서 물러나겠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한국은 31일 호주 시드니 스타디움에서 호주와 결승전을 치른다. 한국이 이번 대회에서 우승할 경우 55년 만에 아시아 정상에 오르게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