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로얄캐비아 스파클렌저' 방송 판매

2015-01-30 10:40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오쇼핑 제공]

아주경제 전운 기자 = CJ오쇼핑은 오는 2월 1일 오전 11시10분부터 피부에 꼭 필요한 영양 마사지 케어 효과를 집에서 간편하게 누릴 수 있는 클렌징 오일 '맥스클리닉 로얄캐비아 스파클렌저'(7만9900원)를 방송한다고 30일 밝혔다.

'맥스클리닉 로얄캐비아'는 오일이 물에 닿으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하여 일명 '반전 오일'로 유명한 '맥스클리닉'의 5번째 신상품이다. '맥스클리닉'은 CJ오쇼핑에서 2012년 11월 시즌 1 상품을 첫 론칭한 이후, CJ오쇼핑에서만 시즌4까지 총 누적 매출 450억 원을 돌파한 네이쳐앤바이오의 대표 뷰티 브랜드다.

시즌 5로 돌아온 '맥스클리닉 로얄캐비아'는 단백질과 아미노산 등 양질의 영양성분이 농축 된 캐비아와 꿀벌이 만든 천연 건강식품인 프로폴리스, 로얄 젤리를 함유하고 있다. 주 성분인 캐비아가 피부 단백질과 유사한 구조를 가져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지속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프로폴리스와 로얄젤리에도 다양한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피부의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부드럽게 녹이는 동시에 피부미용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이날 방송에는 '맥스클리닉 로얄캐비아' 정품 7병과 함께,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레디언스 진동브러쉬'와 '맥스클리닉 아프로폴리스 앰플'을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맥스클리닉 로얄캐비아'를 0.004mm의 미세 브러쉬모인 '레디언스 진동 브러쉬'와 함께 사용하면, 피부 속 미세 각질 및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을 수 있고 진동자극이 피부세포 운동을 활발하게 이뤄지도록 만들어 피부탄력 또한 높일 수 있다.

클렌징 직후에는 프로폴리스와 마누카 꿀 등 강력한 보습 성분이 함유 된 '캐비아 프로폴리스 앰플'을 발라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오래 유지시킬 수 있다.

CJ오쇼핑 뷰티사업팀 최은하 MD는 "맥스클리닉 반전오일은 쉽고 간편한 클렌징과 영양 마사지 케여 효과 덕분에 2012년도 시즌 1 론칭 이후부터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상품"이라며 "겨울철 푸석한 피부로 고민인 고객들이 ‘맥스클리닉 로얄캐비아’로 피부에 진득한 보습과 영양을 더해 꿀 피부로 거듭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