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 지성, 연기로 표현하는 '같은 옷 다른 느낌'

2015-01-30 00:03
  • 글자크기 설정

킬미 힐미 지성[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킬미 힐미' 지성이 오로지 연기만으로 '같은 옷 다른 느낌'의 정석이 됐다.

지성은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해리성 인격 장애로 인해 7개의 인격으로 분화된 차도현 역을 맡아 완벽한 연기를 펼치고 있다.
방송 초반부터 지성은 따뜻한 성품과 철저한 자기관리가 돋보이는 차도현부터 치명적인 매력의 신세기, 능글맞은 페리박, 그리고 아련한 고등학생 안요섭에 이르기까지 여러 '인격팬덤'을 구축하고 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인격들도 있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 사람이 7개의 인격을 모두 표현해야 하는 어려운 역할임에도 불구하고 지성은 한층 더 깊어진 연기력과 각별한 애정으로 각 인격들의 캐릭터를 구축하고 있다. 같은 상황에서 여러 번 교대되는 인격 탓에 지성은 '같은 옷, 다른 느낌'을 오롯이 눈빛, 말투, 행동 등으로만 캐릭터를 설명해냈다. 서로 다른 사람이라 보일 정도로 완벽한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성원을 받고 있다.

지성은 가장 많이 등장하는 인격인 차도현과 신세기의 사이의 긴장감과 경쟁의식뿐 아니라 인격 간의 미묘하게 어우러지는 감정 역시 섬세하게 연기해 호평을 끌었다. 또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감정의 포인트 역시 드라마에 잘 녹여내 극의 몰입도를 끌어 올렸다.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는 다중인격장애를 소재로, 일곱 개의 인격을 가진 재벌 3세와 그의 비밀주치의가 된 레지던트 1년 차 여의사의 버라이어티한 로맨스를 그린 힐링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