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대작 전략 RPG ‘더히어로 for Kakao’의 1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29일 진행되는 1차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레벨을 기존 130레벨에서 145레벨로 전격 상향하고, 공성전을 즐길 수 있는 두 번째 성인 ‘로지성’을 신규 오픈해 게임의 긴장감과 재미를 더했다.
또한 주요 콘텐츠인 ‘마족 기습’에 보스 도전 기능을 추가하고, ‘잃어버린 보물’에 영웅 초대 버튼을 생성했으며 무기 강화를 위한 ‘장비 세련’을 추가하는 등 전체적인 콘텐츠 보강에 초점을 뒀다.
이밖에도 월드보스 전투력 버프, 영웅 상세 정보, 약탈 가능한 상대 리스트, 전투 시 상대 특성 표시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유저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한편 ‘더히어로’는 1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서버별로 ‘로지성’을 최초로 차지한 길드원 전체에게는 100만 실버와 영예훈장 5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주신전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포인트 보상을 2배 지급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이번 1차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의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UI를 수정하고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신규 콘텐츠와 안정된 시스템으로 무장한 ‘더히어로’를 새로운 마음으로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히어로’ 1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goo.gl/V1O2W2)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