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주유소, '구도일·도라에몽' 캐릭터로 깜짝 변신

2015-01-28 16:48
  • 글자크기 설정

국내외 유명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구도일·도라에몽 캐릭터로 깜짝 변신한 서울 연희동 두꺼비주유소 전경. [사진=에쓰오일]


아주경제 정치연 기자 = 에쓰오일(S-OIL) 주유소가 ‘구도일·도라에몽 주유소’로 깜짝 변신했다.

28일 에쓰오일에 따르면 서울 연희동 두꺼비주유소는 간판부터 주유기, 창문, 바닥 등 주유소 곳곳을 캐릭터로 단장하고,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조형물을 설치해 고객과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주유소의 변신은 에쓰오일의 구도일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의 일환이다. 에쓰오일은 다음달 15일까지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도라에몽의 영화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국내 개봉에 맞춰 공동 마케팅 이벤트를 펼친다.

구도일·도라에몽 주유소 방문 고객에게 매주 수·토요일에 구도일 열쇠고리, 영화관람권, 저금통 등 선물을 증정하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와 모바일앱으로 응모한 고객 중 150쌍을 추첨(2월 9일)해 도라에몽 영화 예매권을 제공하며, 2월 2일부터 수도권 100개 주유소에서 구도일과 도라에몽이 그려진 주차알림판을 선물한다.

S-OIL 관계자는 “구도일 캐릭터의 인지도와 매력을 높이기 위해 국내외 유명 캐릭터들과 공동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도라에몽 콜라보레이션도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기획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