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고향주부모임·농가주부모임 정기총회

2015-01-28 15:08
  • 글자크기 설정

을미년 새해에도 따뜻한 어머니의 마음으로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

농협중앙회 강원지역본부가 후원하는 '2015 고향농가 주부모임 정기총회' [사진=농협 강원지역본부 제공]


아주경제 박범천 기자 =사단법인 고향주부모임강원도지회와 사단법인 농가주부모임강원연합회는 27일 오전 농협중앙회 강원지역본부 5층 대회의실에서 2015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농협중앙회 강원지역본부가 후원하는 이날 행사에는 도내 18개 시군 회장을 비롯해 읍면분회장, 조합동창회장, 여성복지담당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14년 사업결산과 함께 조직 발전에 헌신한 임원진에 대한 감사패를 수여와 (사)농가주부모임 강원도연합회의 취약계층 자녀를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실시하였다.

이날 우수조직장 수상은 고향주부모임 원주시 문막농협 고항숙 회장과 동해시 동해농협 함인숙 회장이, 농가주부모임 수상은 횡성군 동횡성농협 이금선 회장과 평창군 대화농협 윤복선 회장, 태백시 태백농협 이순애 회장이 각각 수상했다.


조완규 농협중앙회 강원지역본부장은 "지난 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쳐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올해도 따뜻한 어머니의 마음으로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는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주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