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포토골프] 여자골프 세계랭킹 2위 리디아 고, ‘얼굴이 확 달라졌네!’

2015-01-28 10:16
  • 글자크기 설정

안경 벗고 쌍꺼풀 수술해 지난해와 판이…29일 새벽 미국LPGA투어 올해 첫 샷 날려

뉴질랜드 교포 리디아 고가 코츠 골프챔피언십을 앞두고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코치 데이비드 레드베터와 얘기하고 있다.
                                                                                                    [사진=골프위크 홈페이지]



뉴질랜드 교포 리디아 고(18·고보경)의 외모가 지난해와 확연히 달라졌다.
시즌을 앞두고 안경을 벗고 콘택트 렌즈를 낀 데다, 쌍꺼풀 수술까지 했기 때문이다.

리디아 고는 28일(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오캘러의 골든 오캘러GC에서 시작되는 미국LPGA투어 ‘코츠 골프챔피언십’에 출전한다.

지난해 3승을 거두며 투어 신인왕에 오른 그는 2015시즌에도 개막전부터 출전해 세계랭킹 1위에 오른다는 복안이다. 그는 현재 세계랭킹 2위를 달리고 있다. 랭킹 1위 박인비(KB금융그룹)와 랭킹 평점차는 0.54로 한 대회 결과에 따라 랭킹이 바뀔 수 있다.

리디아 고는 이날 낮 12시 35분(한국시간 29일 새벽 2시 35분) 랭킹 3위 스테이시 루이스(미국), 랭킹 9위 캐리 웹(호주)과 1라운드를 시작한다.

미국LPGA투어가 발행하는 선수 신분증에 붙은 리디아 고의 사진.                               [사진=미국LPGA 홈페이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