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일별로 다양하게 즐기는 호텔 레스토랑 프로모션

2015-01-27 13:53
  • 글자크기 설정

여의도 파크카페, 요일별 프로모션 진행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의 파크카페가 다양한 요일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평일(월~금) 고객을 위해 진행되는 신년 5코스 메뉴 프로모션(New Year Promotion)은 매주 새로운 메뉴들을 업데이트한다.
사골곰탕과 떡국, 다양한 모듬구이 스테이크는 물론 굴과 해산물 등 제철 재료로 준비되는 신선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신년 메뉴와 함께 제공되는 근하신년 디저트와 한 해의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포춘 쿠키가 제공된다.

신년 메뉴 프로모션은 2월까지 진행되며 런치는 6만 5000원, 디너는 11만원이다.

또한 주말(토, 일) 저녁에만 선보이는 파크 앤 그릴 프로모션(Park & Grill Promotion)은 무제한으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점이 특징.

파크 앤 그릴 프로모션은 에피타이저로 훈제연어와 해산물 등 파크카페 전채요리를 가미한 특선 샐러드가 제공되며, 안심, 찹스테이크, 닭고기 가슴살 구이, LA갈비구이, 삼겹살 등 국내산 육우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스테이크를 즐기고 난 후에는 상큼한 계절 과일과 커피 또는 차가 디저트로 곁들여진다.

파크 앤 그릴은 매 주말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인당 9만 5000원이다.

이 외에도 특정 요일에 한해 선보이는 프로모션도 놓치지 말자.

목요일에는 비노템포(Vino Tempo)와 금요일에는 친친템포(Cin Cin Tempo)가 그것이다.

비노템포는 까르베네 쇼비뇽과 쉬라, 멜롯 등 여섯 종류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등심스테이크가 메인 디쉬로 준비된다.

이와 함께 안티패스토, 치즈 등 세미 뷔페가 제공된다.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술을 직접 가져와서 마실 수 있도록 하는 친친템포는 인원 수에 맞게 수프와 샐러드, 모듬 바비큐 플레이트를 제공하  드라이 스낵과 칩도 서비스된다.

와인을 갖고 올 경우 별도의 콜키지(Corkage)는 없지만 만약 와인을 준비해오지 못할 경우에도 추가 2만원으로 파크카페에서 준비한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특정 요일 프로모션은 매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고, 1인당 비노템포의 가격은 6만 500원, 친친템포의 가격은 4만 5000원이다. 02-2090-805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