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드래곤을만나다 for Kakao’가 새로운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드래곤을만나다’는 컨트롤에 집중, 짜릿한 손맛을 즐길 수 있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 액션 RPG로 장비 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을 기본 전제로 삼고 있다. 특히 각 클래스에 맞는 독특한 스킬,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사냥,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시키는 화려한 이펙트를 자랑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먼저 던전 최초 플레이를 달성해야만 적용이 가능했던 ‘자동 사냥’ 기능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캐릭터의 레벨과 상관없이 모든 장비의 성장이 가능해졌으며, 장비 뽑기의 경우 획득 가능한 장비들의 레벨이 기존 1레벨에서 최저 10레벨~ 최대 30레벨 사이로 조정되는 등 성장에 대한 부담을 완화시켰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기타 편의성을 높이는 작업을 진행하는 한편 추가 콘텐츠 적용 등에 대한 업데이트 역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2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타임어택 던전 플레이 시 성장석 획득 확률이 2배로 증가하는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으며, 5성 장비 1종이 확정돼 획득되던 장비 뽑기(총 10종 획득) 이용 시 6성 장비 1종을 100%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와이디온라인은 “을미년 새해를 맞아 유저들의 입장과 편의성을 고려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며”원활한 게임 환경으로 스트레스 없는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게임 운영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드래곤을만나다’는 금일 진행된 새해 첫 이벤트를 시작으로 향후 2,3차 이벤트를 차례로 진행할 예정이다. ‘드래곤을만나다’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break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