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3월 전세계 동시 출시 예정인 모바일 대약탈 액션 RPG ‘히어로즈 킹덤:챔피언스 워(이하 히어로즈 킹덤)’의 사전등록을 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엠플러스 소프트(대표 정철화)가 개발하고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히어로즈 킹덤’은 이용자가 직접 성장시키는 ‘캐슬’을 바탕으로 300여 종의 개성 넘치는 영웅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실시간 전투와 색다른 유저 간 약탈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출시일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은 한국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히어로즈 킹덤’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s.toast.com/heroeskingdom/preRegister.nhn)에서 안드로이드, iOS 사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6성 진화가 가능한 4성 영웅과 경품 추첨 행운권 3장을 제공한다.
SNS를 통해 ‘히어로즈 킹덤’ 동영상을 공유하거나, 카카오톡을 통해 사전 등록에 친구를 초대하면 추가 행운권을 획득 할 수 있으며, 행운권 개수에 따라 아이폰 6 플러스, 소니 외장하드 등 푸짐한 경품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다음달 3일까지 사전등록을 마친 이용자들은 2월 4일부터 진행되는 ‘프리미엄 테스트’ 참가 기회도 주어진다. 프리미엄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들만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게임 재화와 최고 5성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뽑기권 등의 아이템이 추가로 주어진다.
‘히어로즈 킹덤’의 사전등록과 프리미엄 테스터 모집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eskingd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