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수요일마다 저렴해지는 가격…너무 좋아 미쳐버리겠네~

2015-01-20 16:01
  • 글자크기 설정

그랜드 하얏트 인천, 웬즈데이 매드니스 프로모션

매주 수요일 2만9700원에 무제한 음료.뷔페 즐기기

[사진=그랜드 하얏트 인천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그랜드 하얏트 인천 이스트 타워 1층에 위치한 ‘비 바 &가라오케 (Vy Bar & Karaoke)’에서는 매주 수요일 ‘웬즈데이 매드니스 (Wednesday Madness)’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만9700원(1인 기준, 세금 포함)에 와인, 맥주, 칵테일과 소프트 드링크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고 가벼운 뷔페까지 즐길 수 있다.
특히, 매주 이탈리아, 멕시코, 중국, 미국의 국가 테마가 돌아가며 진행되는 새로운 콘셉트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1인 2만9700원 (세금 포함)에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식음료부서 세바스찬 피숄더 (Sebastian Fischoeder) 차장은 “주중 저녁 특별함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고민하던 중 직장인들이 동료, 친구들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분위기 속에서 모임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웬즈데이 매드니스를 계획하게 됐다.”며 “비 바 &가라오케는 업무 후 친구와 함께하는 소모임이나 부서 회식 등 어떤 모임이든 즐거움이 가득한 저녁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032-745-1234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