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아이들이 어리다고 여행이 힘들다는 것은 이제 옛말이 되었다.
들뜬 마음으로 집을 나섰다가 오히려 짜증내는 아이들과 씨름하고 온갖 육아용품을 바리바리 싸고 푸느라고 지치는 여행은 많이 사라지고 있다.
강원도 홍천의 프린세스펜션은 사계절 리조트인 대명비발디파크(오션월드)에 인접해 있으며, 홍천과 춘천 그리고 가평 관광이 모두 가능한 최적의 입지조건을 자랑하고 있다.
서울권에서 한시간 거리지만 팔봉산 등 명산으로 둘러쌓여 있고 계곡 끝자락 깊숙한 곳에 위치하여 조용하게 자연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여름이면 펜션 바로 앞 작은 냇가에서 어린아이들도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고, 키즈 테마룸이 조성되어 있어 객실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은 겨울철에도 아이들이 따분해할 틈이 없다.
홍천 프린세스 펜션 키즈룸에는 독특한 특징이 있는데 여느 키즈펜션의 객실과는 달리 유럽풍 고급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는 점이다. 각 객실명은 세계 각국의 유명한 공주의 이름으로 평소 육아에 지친 엄마를 공주로 만들어줄 수 있는 객실 분위기를 잘 설명해주고 있다.
또한, 프린세스 펜션의 전 객실에는 천연 암반수가 공급되며 독립된 개별 바비큐장이 설치되어 있다. 키즈룸에는 인형의 집, 기차 테이블, 로보카폴리, 타요, 각종 블럭 등 다양한 장난감들과 유아용 식기, 식탁의자, 범보의자, 유아용 변기, 목욕용품 등 각종 유아용품이 구비되어 있고, 아이들을 위한 각종 애니메이션 DVD 무료대여 및 스파클러(불꽃놀이) 무료제공 서비스도 인기가 높다.
홍천 프린세스 펜션은 강원도 홍천군 서면 중방대리 412-1 에 위치하고 있다.
팬션예약 문의 : 033-434-8670 또는 홈페이지(http://www.princesspens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