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부모가 모두 행복해지는 '키즈펜션' 여행, 홍천 '프린세스 펜션'

2015-01-19 10:01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홍천 '프린세스 펜션'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아이들이 어리다고 여행이 힘들다는 것은 이제 옛말이 되었다.

들뜬 마음으로 집을 나섰다가 오히려 짜증내는 아이들과 씨름하고 온갖 육아용품을 바리바리 싸고 푸느라고 지치는 여행은 많이 사라지고 있다.
사계절 내내, 날씨와 관계없이 야외활동이 어려워 실내에서 긴 시간을 보내더라도 신나는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최근 들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강원도 홍천의 프린세스펜션은 사계절 리조트인 대명비발디파크(오션월드)에 인접해 있으며, 홍천과 춘천 그리고 가평 관광이 모두 가능한 최적의 입지조건을 자랑하고 있다.

서울권에서 한시간 거리지만 팔봉산 등 명산으로 둘러쌓여 있고 계곡 끝자락 깊숙한 곳에 위치하여 조용하게 자연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여름이면 펜션 바로 앞 작은 냇가에서 어린아이들도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고, 키즈 테마룸이 조성되어 있어 객실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은 겨울철에도 아이들이 따분해할 틈이 없다.

홍천 프린세스 펜션 키즈룸에는 독특한 특징이 있는데 여느 키즈펜션의 객실과는 달리 유럽풍 고급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는 점이다. 각 객실명은 세계 각국의 유명한 공주의 이름으로 평소 육아에 지친 엄마를 공주로 만들어줄 수 있는 객실 분위기를 잘 설명해주고 있다.

또한, 프린세스 펜션의 전 객실에는 천연 암반수가 공급되며 독립된 개별 바비큐장이 설치되어 있다. 키즈룸에는 인형의 집, 기차 테이블, 로보카폴리, 타요, 각종 블럭 등 다양한 장난감들과 유아용 식기, 식탁의자, 범보의자, 유아용 변기, 목욕용품 등 각종 유아용품이 구비되어 있고, 아이들을 위한 각종 애니메이션 DVD 무료대여 및 스파클러(불꽃놀이) 무료제공 서비스도 인기가 높다.

홍천 프린세스 펜션은 강원도 홍천군 서면 중방대리 412-1 에 위치하고 있다.
팬션예약 문의 :   033-434-8670 또는 홈페이지(http://www.princesspension.co.kr)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